기아 로체의 탁월한 에어백 전개조건 저는 대전에 거주하고있는 로체오너입니다 no.1 Lotze 다음까페 충청지역장을 맡고있습니다... 제가 4월 30일 오전 8시20분경 경부고속도로 부산방향 298K 지점에서 사고가 났습니다 당연히 안전벨트를 착용하였구요.. 하지만 사진을 보시다시피 엔진룸을 밀고 들어왔는데 에어백이 터지질 않았습니다 병원에 입원하고 정신을 차리고 기아콜센타에 전화를해서 사고났는데 에어백이 터지질안았다..라고 말했더니 사고 조사반을 보낸다고 하더군요.... 조사반에게 오늘 전화가 와서 하는말... 에어백이 안터진이유가 지금 받은 충격으론 에어백이 터지질않는다더군요 ㅡ.ㅡ;; 어이가 없습니다 제가 다시 한번 물었습니다 ... 그럼 지금하시는말이 이거보다 더 쎄게 박혀야지 터지냐고... 그게정상이냐고 답변은 그렇습니다.. 지금보다 더 충격이 와야지 터진다고 하더군요.... 지금보다 더 충격이 와야 터진다면.. 죽으라는소린데...
세컨닉으로 쇼하지말고 본닉으로 돌아오세요.. 알엔진님 ㅋㅋㅋㅋ
그런데 본닉이던 세컨닉이던 그게 무슨 상관이죠 ㅡ,ㅡ;;
에어백 전개를 담당하는 중앙처리장치 자체가 불량이 매우 많다고 하더군요 ㅎ
센서도 수출형대비 개수도 작고
개패 불량율도 쩔고
에효~~ 난 내수용 저질 현기차 살일 없으니 뭐 ㅎ
정면을 일단 심하게 박치기 한거 같은데..
저정도면 터져야~~ 에어백이라고 할수 있지
어느정도 되야 에어백 불량을 인정하는건지....
둘다맞을꺼니까 아무거나 말하라하시구요
뭐가 살아있다는겁니까?
그리고 기동이는 뭡니까?
내가 댁 친구요?
안타깝네요,, 담부터는 각도조절을 잘해서 사고를 내세요...
횬기는 각이중요 .,,,
충격이 약해서
이런조가튼기업을봤나?
사고날시 브레이크 대신 악셀밟으면서 각도 맞추리???몽구는좋겠다 무한미네랄이 있으니..
빠른쾌유를빕니다 ㅜㅜ
현기차는 그냥 에어백 재수뻥이니까 없다고 생각하고 사야죠.....
현기차 사는순간 그런 생각을 하고 사셔야죠.....호갱님들......
언제쯤 개시레기들 안볼수 있을런지.....정부가 바뀌어도 똑같으넘들이니......
답이 엄따......알아서들 호갱님 되지 맙시다~~~~~~~~~~~~~~
차사면 에어백있나 없나 뜯어봐야할듯........
기아 에서 오리발 내밀것 같은데....
그 이후로 전 빠에서 까로 전환...
주행중 엔진꺼짐 경험이 있어서, a/s센터갔더니 점화플러그? 그거 바꿔주더군요 -_-; 난 죽을뻔했는데 ㅋㅋ 그러고는 이상이 없긴한데... 사고나면 에어벡 안터진다다니.. 도시고속에서 내앞에서 구른 sm7은 140 넘게 밝고 굴러서 범퍼랑 트렁크 다 날라가고도 운전자가 멀쩡히 걸어나오던데;; 차는 역시 안정성이야 ㅠ_ㅠ
니가 죽는게 내사정 아니고
니가 다쳐도 내사정 아니고
입다물고 아옹~
충돌 후 에어백을 완벽수리하지 않아서 발생할수도 있고 에어백 재사용품을 넣을 수도 있습니다.
이것보다 더 충격을 받아야 터집니다 라는 말이 시트콤 보다 더 잼있네요 ㅋㅋㅋ 아마 이말 한 사람도 차 상태보면 얼굴 빨개질듯 ㅋ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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