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오줌님의 블로그를 보던 중 투싼ix EV모델이 있어서 관심있게 보았습니다. 그런데 문득 투싼ix FL스파이샷이 떠올랐습니다! 그릴의 형상이 스파이샷과 동일합니다! 아마 곧 FL모델이 출시될것 같은데 사진에 있는 EV모델과 익스테리어 부분이 비스무리 하겠죠?^^
(사진출처:개오줌님의 블로그)
조회 3,233 |
추천 0 |
2012.07.01 (일) 23:10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싼타페 밑급으론 죄다 안개등에 넣을려고 이제그러나..
국내법규 개정 요망!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