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베스트글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100)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하사 3 옵펄튜니티 13.04.30 16:32 답글 신고
    연비는 부러운데 옵션은 섭섭하네요 잘봤습니다 춪10
  • 레벨 원사 3 화펄망리부 13.04.30 16:32 답글 신고
    말리부 루프도 저런식이던데 새시강성이 좋겠네요...
  • 레벨 대위 1 엄키 13.05.02 23:11 답글 신고
    ㅋㅋ 말리부 몰딩없다고 원가 절감이라고 떠들던 사람 많았는데
  • 레벨 대위 3 파이오홀 13.04.30 15:12 답글 신고
    잘만들어진 독일 수입차가 2500만원이면 괜찮네요..

    옵션은 아쉽지만 R라인 팩껴진놈이니...

    나중에 프로모션 생각하면 나쁘지않은 가격인듯~


    설마 현기차 (프라이드)랑 독일차랑 비교하는사람은 없겠죠?
  • 레벨 하사 3 벤틀니OT 13.05.04 01:03 답글 신고
    솔직히 말하면
    운동성능도 프라이드디젤이 더좋구
    디자인도 프라이드가 휠씬 낳고 옵션은 뭐 가격대비 비교대상이 안될정도로 프라이드가 좋죠.^^
    ...
    저는 솔직히 폴로살빠엔 프라이드 사겠네요 안정성이걱정은 되지만 어차피 헤치백들은
    튼튼해도 후방추돌나면 위험합니다..

    프라이드 기아마크만 빼고본다면 헤치백치고 정말 잘나온 성능과 디자인입니다.
  • 레벨 중장 회전규제 13.04.30 15:13 답글 신고
    이제 프라이드 시승기를...아 없다고 하셨...
  • 레벨 소령 3 날두또르 13.04.30 15:13 답글 신고
    잘보고갑니다. 뭐 돈있으면 돈지랄하고 자기만족하면되는차량이겠네요 ㅋ

    추천드리고갑니다.
  • 레벨 대령 1 첼시짱 13.04.30 15:14 답글 신고
    잘보았습니다. 제생각엔 2500에 폴로를 사기엔 퍼포먼스나, 편의사항, 차체크기 등을 고려할때 아깝네요. 그 가격이면 다른차들로 돌릴 수 있는 차들이 많을듯. 나중에 짬뽕먹으러 오세쵸 추천은 +11점
  • 레벨 중장 회전규제 13.04.30 15:14 답글 신고
    걱정마소 아베오는 쳐바르니까요
  • 레벨 준장 오스틴파워 13.04.30 15:14 답글 신고
    박스터는 160km에서 매우 불안하다고 하시더니 폴로는 150km이상에서도 전혀 불안하지않다고 하시는군요....
  • 레벨 중장 회전규제 13.04.30 15:15 답글 신고
    거속이 가능하다고 했지 불안 유무를 말한건 아닌거 같은데요
  • 레벨 중장 VEREDUS 13.04.30 15:17 답글 신고
    네 솔직히 고속에서 좀 놀랐는데

    박스터보다 훨씬 안정적이었습니다.
  • 레벨 대령 1 첼시짱 13.04.30 15:18 답글 신고
    그게 잘못된건가요??
  • 레벨 중장 VEREDUS 13.04.30 15:18 답글 신고
    현재 폴로의 경우 프로모션은 전혀없고 골프의 경우 2.0tdi가 14%정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 레벨 소장 강성현빠 13.04.30 15:19 답글 신고
    잘봤습니다.. 추천+ 옵션이 없어도 너무 없네요
  • 레벨 준장 오스틴파워 13.04.30 15:19 답글 신고
    회전규제님//본인이 직접 인정하시는데 왜 어설픈 쉴드를 쳐줄려고 하시는지요....

    베레두스님//박스터보다 훨씬 안정적인 폴로?....의외인데요? 아니면 님만 그렇게 느끼신건지도..

    첼시짱님//제가 잘못됐다고 했던가요?
  • 레벨 중장 VEREDUS 13.04.30 15:19 답글 신고
    처음에 타보고 주차센서가 있다는거 자체에 놀랐을 정도로 휑합..
  • 레벨 대위 2 아가씨잠깐만요 13.04.30 15:20 답글 신고
    잘봤어요 이번에 독일이랑 스페인 다녀왔는데 폴로가 많이보이더라고요
  • 레벨 중장 VEREDUS 13.04.30 15:21 답글 신고
    박스터 시승을 폭스바겐에서 5년 근무하셨던 분과 같이했는데요
    그 딜러분 역시 골프보다 고속주행안전성이 훨씬 떨어진다라고 말씀하셨어요.

    두 차종다 타보시고 말씀하시는 건지요?
  • 레벨 중장 회전규제 13.04.30 15:22 답글 신고
    오스틴파워//정독을 강조하시는분이 ^^
  • 레벨 대령 1 첼시짱 13.04.30 15:23 신고
    잘못됐다고 직접적인 언급을 하진 않았지만 박스터는 불안하고 폴로는 안정적이다?부정적인 뉘앙스로 글을 쓰신건 맞잖아요.누가봐도 그렇게 생각할겁니다.
  • 레벨 중장 VEREDUS 13.04.30 15:23 답글 신고
    차는 뭐든 적당한 돈지랄에 자기만족이 있어야죠
  • 레벨 소령 2 다리꼬지마닭다리꼬지마 13.04.30 15:32 답글 신고
    역시 오리지널 절먼~ 국산차는 넘사벽이죠
  • 레벨 대령 2 모나미 13.04.30 15:37 답글 신고
    핸들진짜 적응안되죠.. 저도 아직 적응이 안되요~
  • 레벨 대령 2 모나미 13.04.30 15:37 답글 신고
    휑~휑~휑~
  • 레벨 중장 VEREDUS 13.04.30 15:38 답글 신고
    혹시해서 폴로도 엔진룸 열어봤는데
    제타랑 동일한 방식..
  • 레벨 원사 3 리차드후진기어 13.04.30 15:40 답글 신고
    지붕 용접 방식은 말리부, 알페온이랑 동일하네요...
    잘봤습니다.
  • 레벨 대위 3 쌩쌩이아빠 13.04.30 15:44 답글 신고
    오호 150에도 안정감 부럽네요.. 국산소형 제차는 140 넘기가 부담스러운데 ㅋㅋ
  • 레벨 중위 1 네이년빵터지는댓글모아드림 13.04.30 15:51 답글 신고
    어후 저 아방이루프 용접하다 만거봐라 어후 +_+
  • 레벨 대령 2 모나미 13.04.30 15:59 답글 신고
    꼬챙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그래서 본넷 잘 안열라 그래여 +_+
  • 레벨 준장 원할머니도쌈 13.04.30 16:06 답글 신고
    연비 쩌네요....대충 탔는데 19키로라니......
  • 레벨 하사 1 윤희사마 13.04.30 16:08 답글 신고
    잘봤습니다~ 좋은 시승기네요~
  • 레벨 원사 3 멋쟁이영주 13.04.30 16:11 답글 신고
    글쓴이 먼차타는지궁금하네요ㅎㅎ 폴로는 관심밖차종이고 잠깐이나마 GTD탓었는데 dsg가 느리지도않고빠르지도않다구요?ㅎㅎ 우리나라기술력으로 감히비교조차됩니까?
    다만 고출력을 못버틸뿐이지 건 pdk도 마찬가지구요 ㅎㅎ dsg가그저그렇다니 뭐라할말이없네요 뭐타시는지요?
  • 레벨 중장 월컵이에푸 13.05.03 11:06 답글 신고
    글쓰신분... K9하고... cls 타시는걸로...
  • 레벨 대령 3 뻘글로원수 13.04.30 16:11 답글 신고
    자료퍼다가 나르는 것 보다 훨 낫네요..추천드립니다.
  • 레벨 중위 2 방랑직장인 13.04.30 16:11 답글 신고
    실용적인 사람에겐 많이 어필할듯...유럽에서는 먹힐만한 세팅이지만

    한국사람들은 많이 망설일듯 합니다.
  • 레벨 대령 3 뻘글로원수 13.04.30 16:12 답글 신고
    K9 & CLS인 것 같더라구요..
  • 레벨 중장 VEREDUS 13.04.30 16:15 답글 신고
    아마 바로전에 카레라4s 시승을 한터라 더 그럴수도 있겠네요.
    변속감도 그렇지만 rpm 반응이 느리다보니 변속탓으로 돌렸을수도
    일반 미션에 비해 딱히 뭐가 좋다라고 느낀건 없습니다.
  • 레벨 소장 공신력무김피디 13.04.30 16:22 답글 신고
    사진도 많고
    설명도 친절하시구
    좋은 시승기 잘 봤습니다
    10점
  • 레벨 중장 VEREDUS 13.04.30 16:24 답글 신고
    GTD와 GTI에 들어가는 6단 DSG는 성능에 초점을
    1.6TDI와 티구안에 들어가는 7단 DSG는 부드러운변속과 효율에 초점을 맞췄다고 하네요.
  • 레벨 중장 다바다가 13.04.30 16:39 답글 신고
    150에서도 불안하지 않다니 이거 의외네요... *_*ㅋㅋㅋ 잘 봤습니다 추천!!
  • 레벨 원사 3 지퍼속밤꽃 13.04.30 16:48 답글 신고
    딴건 그렇다고 쳐도 시트가 직물이라 .. 한국에선 좀 그런듯 싶은데.. 뭐 묻으면 안딱아지니간 ㅋㅋ
  • 레벨 대령 3 McQueen 13.04.30 17:03 답글 신고
    추천10 드리려고 로그인했네요~ ^^
  • 레벨 중사 1 코믹오빠 13.04.30 17:04 답글 신고
    추천
  • 레벨 원수 6500rpm 13.04.30 17:15 답글 신고
    잘 봤어요~ 추천!
  • 레벨 하사 1 5K 13.04.30 17:40 답글 신고
    나도 정신이 썩어 소형차는 마음에 닿지도 않아 보나
  • 레벨 원사 3 꼬꼬덱 13.04.30 17:48 답글 신고
    유럽은 저런 작은차와 디젤을 좋아하지만 ,, 한국은 상황이 다르져... 뭐 저같은사람은 옛날에 구형 국산suv타도 소리는 무지 컷지만 160에서도 불안은 안느꼇네요. 200km넘기는것도 맨처음이 무섭지 적응되면 덜 무섭네요. 사람은 적응을 잘해요..천천히 달리는사람은 100km 넘겨도 무서울수 있습니다.
  • 레벨 소위 2 보배초보 13.04.30 17:54 답글 신고
    잘봤습니다. 가격만 좀더 착하면 좋을텐데요..^^:;, 디젤은 근데 소음 민감한 사람은 못탈거 같아서...
  • 레벨 중령 2 울산DM오너 13.04.30 18:03 답글 신고
    싼가격이지만 옵션이 너무 허접함.......
  • 레벨 소위 1 노대하자동차박사 13.04.30 18:04 답글 신고
    근데~~~~~~~~이차를 아무리 재평가해도요.가격이 터무니없으므로 삭제해주시길 바랍니다.
  • 레벨 준장 금오산정본좌 13.04.30 18:35 답글 신고
    2000만원대 외제차라는 장점이 있지만...
    옵션이 핸들에 그흔한 오디오 볼륨 조절도 없다니...ㅜㅜ

    차라리....국산 준중형풀옵으로 눈을 돌리겠다능....ㅎㅎ

    뭐..물론 케바케지만..ㅎㅎㅎ
  • 레벨 하사 2 KimJason 13.04.30 19:04 답글 신고
    K9&CLS63 ///AMG 타시는것 같은데... DSG 미션 깔만 한스펙은 충분히 넘는건가요...?

    어느정도 차를 타야 폭스바겐 DSG 미션 깔수 있는건지...

    롤스로이스 팬텀은 못해도 고스트정돈 타줘야 그런 하이레베루에 도달하는건가요? ㅋㅋㅋ
  • 레벨 일병 아젠털맨 13.04.30 20:08 답글 신고
    자세한 시승기 잘봣습니다

    옵션으로 고르는차는 아닌데 말입니다...부담은 좀된다 말입니다 ㅋㅋ
  • 레벨 일병 아젠털맨 13.04.30 20:11 답글 신고
    DSG 가 반응이 빠르지도 느리지도 않다는말이 무슨 뜻인지 말입니다 ?,,,,ㅋㅋ
  • 레벨 대령 1 주인공마린 13.04.30 20:16 답글 신고
    탑기어 보니까 코너에서 롤링이 심한것 같던데 어떤가요?
  • 레벨 일병 아젠털맨 13.04.30 20:20 답글 신고
    김민종이 막 몰던데 말입니다 ㅋ
  • 레벨 원수 호주산갈매기 13.04.30 20:39 답글 신고
    글을 보니 전문가의 손길이 느껴집니다....
  • 레벨 중장 VEREDUS 13.04.30 21:03 답글 신고
    공부를 잘하지도 못하지도 않는다는말과 비슷하려나요
  • 레벨 병장 FA5T 13.04.30 21:04 답글 신고
    여러군대 막이놓은것 같은 이유는

    한국에는 R-Line 밖에 없어서 그럽니다.

    폴로 GTD 가 호주로 수출되엇는데, 듀얼배기구에 (두방 빵빵뚫린.)

    핸들은 골프 GTD 의 그것과 비슷하고, 안에 네비및 편의 시설이 꽉꽉 체워져 있고,

    시트도 다르구요, 빨간색 스티치 들어가구요,

    휠은 골프 GTI 에 쓰이는 그것이 들어갑니다.

    가격은 $32,000 정도입니다. (3300만원)
  • 레벨 대장 ㅂrㄷrㅅrㅈr 13.04.30 21:49 답글 신고
    잘 봤습니다..
  • 레벨 하사 3 정흠 13.04.30 21:20 답글 신고
    정말 잘 보고갑니다.
  • 레벨 하사 2 하비88 13.04.30 23:12 답글 신고
    골프2.0한 6개월 넘게 타고 다녔는데
    차 진짜 좋던데..
    크기와 편의장비 쪼끔 포기하고
    편안하고 안정감 있는 주행 성능!
    무엇보다고 평균16키로씩 뽑아주는 연비!
    가 장점이죠.
  • 레벨 원사 3 BTZ 13.04.30 23:17 답글 신고
    mct..
  • 레벨 대령 1 바스이 13.04.30 23:33 답글 신고
    작은차를 선호하는 유럽에서는 소형차 중에서는 굉장히 인기있는 모델이지만 우리나라같이 차크기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은 2천5백으로 소형차를 선택하는건 굉장한 용기가 필요할듯 합니다.
  • 레벨 원사 3 멋쟁이영주 13.04.30 23:49 신고
    kimjason 어리숙한유저님 케이나인 씨엘에스육삼 몰아보기나했어요? ㅎㅎ 내가봣을땐 두차종미션보다 dsg 변속이더빠른거같은데? 단순변속만놓고본다면 ... 씨엘에스 바이터보 더블클러치들어갔지.. 디씨티 변속한번해보고 개념댓글달아주셨음합니다 말이디씨티지 졸라깝깝한건 어찌할꼬 아직도맵핑이갑인 육삼들...
  • 레벨 원사 3 멋쟁이영주 13.04.30 23:50 신고
    veredus ... 제가좀더겸손해야겠네요

    정답인거같습니다 공부를잘하지도 그렇다고못하지도...
    제가조금흥분햇네요 죄성합니당
  • 레벨 일병 아젠털맨 13.05.01 00:59 답글 신고
    그렇군요

    DSG가 빠르지도 느리지도 않으면 왜 달려나왔는지 궁금해서 말입니다~
  • 헌병 보배드림 13.05.02 11:27 신고
    소중한 게시물 감사합니다. 본 게시물은 인기글로 선정되었습니다.
  • 레벨 대위 3 다음엔GTR 13.05.02 14:12 답글 신고
    결론적으로 별로라는 것 같네요. 그나마 내세울게 주행감성인데 이조차도 국산차와 별반 차이가 없다면 굳이 선택할 이유가 없을거 같네요
  • 레벨 대령 1 견공자제분 13.05.02 16:20 답글 신고
    파워텍 미션이 dsg보다 나은건지요
    ㅎㅎㅎ
  • 레벨 상사 1 영쿡소년 13.05.02 17:32 답글 신고
    시승기 잘 봤습니다. 근데, DSG미션이 그러셨다는거에서는 납득이 잘 안가네요.
    미니의 팁트로닉미션보다 더 우월한걸로 알고있습니다.
    PDK도 DSG를 개량해서 만든걸로 알고있구요.
    차가 정말 튼튼해보이고, 스페인생산이라그런지,, 정말 믿음이 갑니다.
    저는 차 크기와 옵션은 별로 상관없으므로!
    비실한 아방떼,케삼보다 탄탄,튼튼한 폴로를 사겠습니다.
    세단을 좋아하는분이라면
    조금 더 보태서 프로모션있는 제타를 사는것도 하나의 방법이겠군요.
  • 레벨 소장 런던경찰 13.05.02 22:33 답글 신고
    영쿡은 소형차 천국이라고 할수있죠
    선진쿡인데도 50%가까이 경차와 소형차죠
    한쿡은 가오다시를 중요시 해서 큰 차를 좋아하죠
    쿡민들 근성이 틀려 먹었다능;;
  • 레벨 중장 자이언트헐크 13.05.02 18:24 답글 신고
    추천 10 ^^
  • 레벨 원사 3 6000cc티코 13.05.02 22:15 답글 신고
    흠 아무리 독일차라지만
    저돈주고 저걸 사기엔...
  • 레벨 원사 2 지사불굴 13.05.03 11:02 답글 신고
    조목조목한 시승기 잘보고 가네요~
  • 레벨 하사 2 오마마 13.05.03 11:38 답글 신고
    인도 폴로에 대해 모르면서 적는 분이 계셔서 글하나 남깁니다.

    현재 인도, 구르가온 거주중입니다.

    지인들중에 폴로를 세컨카로 이용하시는 분들이 계셔서 여러번 운전했었고

    저도 관심이 있어서 일주일전쯤에 쇼룸 방문해서 시승하고 가격도 체크했었습니다.

    일단 디젤과 페트롤 모델이 있는데요. 전체적으로 보면 한화 1000만원 정도에 시작

    해서 1500만원 중반 정도 까지구요. 1500만원 중반 모델이 유일한 오토매틱 모델이자

    DSG 7단이 장착된 모델입니다. 이 모델의 정식 모델명은 폴로 GT입니다. 제가 시승

    했던 차량이 이 차량인데요. 내부 옵션은 최소한 한국 출시 모델 보다 훨씬 좋은것

    같구요. 가죽시트에다가 한전 옵션은 운전자 조수석 듀얼 에어백, ABS, EPS 정도

    인듯 합니다. 이 외 모델은 다 수동 모델이구요. 옵션은 똑같은데 수동에 외관이

    스포츠형 ( 순정 에어댐 풀패키지 창착 ) 폴로 SR 모델이 1400만원 정도.........

    가장 저렴한 모델은 실내만 봤는데 뒷창문이 수동 윈도우더라는....ㅎㄷㄷㄷㄷ

    인도 사람들이 옵션에 대해 크게 중요하게 생각하지 않아서 그런듯 합니다.

    결론은 폴로가 아무리 인도 내수 생산이라고 하더라도 20~30% 반조립인것을

    감안한다면 한국이 비싸요......
  • 레벨 상사 1 디버그 13.05.03 11:59 답글 신고
    나이 40중반의 내나이엔 타기엔 너무 휭하고 작네요,,,,ㅠㅠ
    제품의 가격도 너무 비싸고
    나라면 그냥 국산 준중형을,,,
  • 레벨 상사 1 디버그 13.05.03 12:00 답글 신고
    실내는 정말 답이없네요,,ㅠ,ㅠ
  • 레벨 대장 G앵벌이 13.05.03 14:37 답글 신고
    연비가..하악
  • 레벨 이등병 18cm 13.05.03 14:53 답글 신고
    저차 실제로 보면 2500주고 절대 안사요!!

    너무 작아요!

    스파크보다 작게느껴져요!
  • 레벨 소위 1 MicaL 13.05.03 15:38 답글 신고
    솔직히 저돈주고 저차사는사람이 제정신임니까?ㅋㅋ
    분명 사는사람들잇겟지만..ㅋㅋ
  • 레벨 하사 3 보배때기 13.05.05 00:22 답글 신고
    여유있으면 세컨으로 살만하죠. 님처럼 먹고살기도 힘들면 꿈도 못꿀 일이겠지만요.

    님대가리에서 나온 생각과 다르면 제정신이 아닌가요? 거지같은 발상입니다.
  • 레벨 상사 1 마린시팅 13.05.03 17:50 답글 신고
    가죽시트.앞열선시트.네비라도 기본으로 하고 저 가격이면 그나마 메리트가 있지..
    등록비.보혐료 합치면 3천은 있어야 사겠군요.
    차라리 좀 더주고 골프가 더 나은 듯.
  • 레벨 일병 감자아빠 13.05.03 19:10 답글 신고
    역시 옵션생각하면 국산 연비 생각하면 독일인가요;
  • 레벨 중위 1 이이제이 13.05.04 00:13 답글 신고
    재밌게 잘 읽었습니다.
  • 레벨 하사 3 벤틀니OT 13.05.04 00:35 답글 신고
    ,DSG가 고출력 차량을 못버티는게 아니라 폭스바겐에 고출력 차량이
    없는거에요... 생각해보시면 폭스바겐에 스포츠카 단한대도 없지요.??
    3도어 스포티 헤치백은 있어도 그건 스포츠카가 아니란건 아실테구여.

    아우디RS5도 듀얼클러치 ,포르쉐911터보 듀얼클러치 미션입니다..
    이두차량이 고출력 차량이 아니라면 할말없구요,ㄷㄷ
    폭스바겐 산하에있다고 폭바드랍 댓글은 사절합니다.
    아우디차는 아우디가 만들고 포르쉐는 포르쉐가 만듭니다..
    폭스바겐에서 하루는 골프만들다 하루는 포르쉐만드는거 아닙니다.
    골프만드는 사람들이 연국에 파견되서 벤틀리만드는거 아니란 말이지요.^^
  • 레벨 하사 3 벤틀니OT 13.05.04 00:48 답글 신고
    참고로 폭스바겐 박동훈 사장 무리수가
    유럽에서국내와 같은 옵션 폴로가 3천만원대에 판매된다고 그랬죠.?
    본사와 협의해서 특별히 국내에서만 저렴하게 판다고.? ㅋㅋ

    그럼 국내에서 3100만원에파는 골프 tdi 는
    유럽에선 폴로보다 저렴한 차겠군여.. ㄷㄷㄷ ㄷㄷㄷㄷ
  • 레벨 병장 동해물과 13.05.04 04:24 답글 신고
    이차량이 2500 이나 했나요?...마티즈 보다 쫌더 커보이는것 같던데 무슨 경차를 2500에..ㄷㄷㄷ
  • 레벨 중위 1 조우 13.05.04 16:11 답글 신고
    아방테 살 바엔 이 차가 낫고....ㅋ
  • 레벨 일병 아찔눈빛 13.05.04 22:12 답글 신고
    각자 분수껏 사고싶은거사면됨
  • 레벨 소령 3호봉 삼각귓밥 13.05.04 22:13 답글 신고
    1200정도면 구입할 의향 있습니다....
  • 레벨 상사 2 큰형 13.05.04 23:48 답글 신고
    국산차도 비싸지만, 수입차 가격 한국에선 아직 너무 쎄다. 특히 소형차들이
  • 레벨 원사 3 듀오 13.05.05 14:44 답글 신고
    흥미로운 시승기 잘 읽었습니다.
  • 레벨 소위 1 노대하자동차박사 13.05.05 15:27 답글 신고
    폭스바겐 폴로 1.6TDi에 디젤이지만 1.5TDi엔진은 없나?그리고 IMA 있으면 좋겠음 가격은 1599만원에 팔지
  • 레벨 소령 1 별꼴잔 13.05.05 16:58 답글 신고
    잘보고 갑니다~^^
  • 레벨 하사 1 긍정낙관희망 13.05.05 17:16 답글 신고
    현행모델은 아니고 구형폴로를 한동안 타고다녔던 적이있었는데요. 썩 좋다고하기도 애매하고 그렇다고 별로는 아니고 그냥 딱 소형차의 범주에서 벗어나지 않는 그런 평범한 차라는 생각... 그런데 시트가 별로 안좋았는지 몸에 안맞았는지 조금만 타도 허리가 많이 아팠던 기억이 있네요. 시내주행 30분만 해도 내릴때 허리가 뻐근한게...별로 오래 타고 싶지 않았었네요.
  • 레벨 소령 2 메가트론 13.05.05 23:21 답글 신고
    운전 많이 하시는 분들 업무용으로 하나 타고 다니면 좋겠네요 연비도 좋고 도로에서 무시도 덜 당하고..(경차타면 심리적으로 꽤 피곤함) 키로수 많이 뛴다면 경제성 있어 보입니다.
    그냥 타기엔 폴로보다 국산경차타는게 좋겠네요
  • 레벨 소령 1 타이온 13.05.05 23:49 답글 신고
    스마트 시대에 스마트폰 을 100% 활용하시나요?
    차도 마찬가지 입니다.
    옵션 필요치 않는 분들이시라면.... 충분히 겐춘하겠군요...

    국산차와..비교하시는데... 차 전문가들은 다압니다.
    국산엔진과 폭스바겐의엔진....의 차이를
  • 레벨 일병 까꼬막 13.05.18 13:32 답글 신고
    용접많이하면 오히려 강성이 떨어지는데........
  • 레벨 하사 1 스파크조아 13.06.10 17:49 답글 신고
    2열 봐라..저거....차 완전 작나 보네요...스파크랑 별반 차이읍네..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