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베스트글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36)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장 쿨앤굿 16.07.19 23:52 답글 신고
    헐...+_+;
    이게 기자야? 관종이야?
  • 레벨 병장 andns 16.07.20 09:45 답글 신고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현대자동차 '투싼'이 미국 고속도로 안전보험 협회(IIHS)로부터 소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중 최고의 안정성을 인정받았다.

    김한용 기자도 참 답답하네... 현기가 대놓고 과장 광고 할 줄 알았나보네요...

    간접광고로 빠져 나갔습니다.. 여기 있잖아요
  • 레벨 병장 MONAME 16.07.20 15:14 신고
    @andns 어느브랜드나 미국에서 뭔 등급받았다고 언론 타지않음? 애초에 얘기할 거리도 아니구만 ㅋㅋㅋ 간접광고 운운하기는...
  • 레벨 중위 2 사브낫 16.07.19 23:54 답글 신고
    맙소사 목소리나긋나긋해서 좋앗는데
  • 레벨 대장 NoBady 16.07.19 23:56 답글 신고
    고 홈 안드로메다...

    +_+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령 2호봉 4B11 16.07.20 00:07 답글 신고
    이제 그만 욕먹을 짓하고 좋아하는 차나 시승좀 하지......

    그냥 재미로봐도 이젠 모터그래프라는 단어가 싫어지네요
  • 레벨 원사 3 이퇴계 16.07.20 11:51 답글 신고
    요샌 차 시승보단 여자들 찍기 바쁘던데요 ㅋㅋㅋ
  • 레벨 대령 1 구멍큰타이거 16.07.20 01:17 답글 신고
    김기자 성격이나 성향은 관상에 그대로 드러나있음...
  • 레벨 병장 맨천구신 16.07.20 09:17 답글 신고
    간철수 관상
  • 레벨 중장 tommy73 16.07.20 04:38 답글 신고
    이젠 슬프기까지 하네
  • 레벨 상사 1 알렉스가르시아파라 16.07.20 07:48 답글 신고
    제가 요 며칠 투싼 미국 테스트로 국내 광고 없었다고 댓글 몇개 달았는데
    다른 분들이 '머라머라 ㅉㅉㅉ' 이러고 비웃더군요...

    여기 보배에도 많이들 계세요

    미국 테스트 결과로 국내에서 광고를 한적이 없는데 광고 했답니다 ㅡ.ㅡ

    어처구니가 없어요

    저는 못 본 그 광고 했다는데 누가 게시물로 올려주셨으면 좋겠네요 좀 보게
  • 레벨 상사 3 참무광 16.07.20 10:03 답글 신고
    일단
    내수.수출 차이 많이나는거
    까주니 속 시원하구만
    이참에 내수.수출투싼차량 테스트해보든가
  • 레벨 상사 1 객관적으로봤을때 16.07.20 10:06 답글 신고
    광고는 알바들이 열심히 인터넷에 미국 스몰오버랩 테스트 결과 실어날랐죠~

    투싼 범퍼빔 문제는 국내, 미국과의 차별이 분명한걸로 판가름 났는데...
    이젠 다른 문제로 까기 시작하네요.


    하나 생각해 봅시다.

    모터그래프가 왜 죽자고 현기를 타켓으로 까나요?
    다른 광고인지 시승기인지 모를 시승기를 쓰는 기자들은 왜 현기를 안까나요?

    대기업 건드려서 좋을일 없기 때문입니다.
    대기업 잘못된 부분 언론고발하고~ 승리했다고 쳐도... 대기업 눈밖에 나면 결국은 피해를 봅니다.

    언론사로써~ 대기업에 대한 의혹이 있으면, 그것을 제기해야 하는것이 당연하다고 생각합니다.

    현기에서 차벌이 아닌 차이다~
    보행자 보호법이 어쩌구 하는 말도안되는 개X리는 눈 감고 믿어주면서~
    이젠 크기, 무게, 가격이 차이가 나는 팩트가 나오니~
    다른 문제를 까기 시작하네요.


    물어봅시다.
    북미형 처럼 튼튼하게 차 만들어 달라고
    차이, 차별을 찾아서 의혹을 제기하는게
    그렇게 괴씸한 일인가요?

    현기차에 열심히 충성하면~ 도대체 얻는게 뭐죠?
    한국 소비자가 좀 더 안전한 차를 타는것보다~ 게시판에서 댓글로 정신승리하는게 더 중요한가요?
  • 레벨 원사 3 이카루스포에버 16.07.20 10:15 답글 신고
    현기가 인터넷 대응팀을 가동하면은 진실은 어데론가 사라지고.. 말이나 글중에서 꼬투리 잡을 것이 없나.... 찾아서 그거 붙잡고.. 늘어지죠.... 불법 대선은 어디론가 사라지고... 감금 사건만 남듯이요...
  • 레벨 상사 1 객관적으로봤을때 16.07.20 10:23 신고
    @이카루스포에버
    네 메시지를 못까면 메신져를 까란말이 참 진리네요.
    내수 차별이란 팩트가 확실해 질수록 논점을 흐리는 글들 참 많아졌어요.

    결국은 현기차 내수 차별에 대한 주제는 흐려지고~
    모터그래프는 일베에 기레기 밖에 안남네요~

    현기차 문제점 건드리면 이꼴 난다는걸... 제대로 보여주네요.
    이런걸 보면 현기차가 왜 자국민을 호구로 보는지 잘 알겠네요.
  • 레벨 원사 3 도진개진 16.07.20 10:40 답글 신고
    지긋지긋하네요.. 북미형처럼 튼튼하게 차 만들어 달라고 의혹을 제기했다??

    애초에 김한용 기자는 북미형같이 만들어달라고 의도하고 의혹제기한게 아니였습니다..

    처음 의혹 제기한 영상부터 보고 오시던가요.. 거기에 그런말 나오던가요??

    그리고 "보행자 보호법이 어쩌구 하는 말도안되는 개X리" 라고 했는데

    유럽하고 내수하고는 범퍼레일 같으니 유럽사람들도 말도 안되는 개x리 하고 있는거네요??

    유럽은 참 호구네요? 그쵸??

    http://www.bobaedream.co.kr/view?code=national&No=1184331&rtn=%2Fmycommunity%3Fcid%3Db3BocjNvcGhxbm9waHIzb3BocWdvcGhxOW9waHNtb3Boc2w%253D

    <-- 위 링크 읽어보시길!! 모터그래프도 보행자안전규정 인정하고 있는데요??

    "내수 차별이란 팩트가 확실해 질수록 논점을 흐리는 글들 참 많아졌어요."<-- 뭐가 팩트입니까??

    미국차만 차입니까??? 수출형은 미국형만 수출형이에요??
  • 레벨 상사 1 객관적으로봤을때 16.07.20 11:05 신고
    @도진개진

    지금 미국이랑 한국 범퍼빔 차별에 대해서 이야기 하는데 무슨소리죠?

    위에 링크 말고 최근 영상이나 보고 오시죠?
    처음에는 코너 익스텐션이였지만... 이젠 코너 익스텐션 만의 문제가 아닙니다. 범퍼빔 전체가 다릅니다.
    무게도 차이가 나고, 두께도 차이가 나구요. 가격도 비쌉니다!!
    스몰오버랩 테스트때 부딪히는 부위가 코너익스텐션 부위뿐만 아니고 범퍼빔을 지지하는 부분까지
    부딪히게 됩니다. 범퍼빔의 강성과 구조에 따라서 운전자 안전에 분명한 차이가 있습니다!!!!


    "미국차만 차입니까? 수출형은 미국형만 수출??"
    님은 유럽은 한국과 동일하고 미국에 수출하는게 더 좋으면... 한국인은 아닥 하고 가만있어라?
    유럽님이 가만있는데? 어딜 한국에서 문제를 제기하냐? 는 겁니까?

    내외수 차별이란 미국이든 유럽이든 아프리카든 어디든간에;;
    한국보다 더 좋은 부품이나 설계가 들어가면 차별이라고 하는겁니다!!!
    소비자 입장에서 차별의 의미를 왜 이렇게 소극적으로 가져가는지;;; 궁금하네요.

    작작하세요 작작;;


    한번 더 물어볼께요~

    인터넷 댓글 정신싸움 승리하는게...
    국민들 안전한 차 타는거 보다 중요한가요?

    왜 팩트가 나왔는데;; 엉뚱한걸로 까기 시작하죠?
    현기한테 잘해주면 님 취직이라도 시켜주나요?
    왜 현기차 안전한차 만들겠다는데... 기업측 억지주장 억지로 껴맞춰서 편들고 있나요?
  • 레벨 일병 시즌 16.07.24 00:02 신고
    @도진개진
    씹쌔야 모터그래프에서 자국민을위해서 더안전한차를 만들어주길 원하는마음에서 말하는거라고 했었자나
  • 레벨 원사 3 도진개진 16.07.20 11:17 답글 신고
    하아;;;;;

    "지금 미국이랑 한국 범퍼빔 차별에 대해서 이야기 하는데 무슨소리죠?" <-- 미국 <> (유럽,내수)

    입니다.. 유럽형과 내수형은 동일합니다.. 유럽형도 당연히 내수형과 동일선상이죠!!

    보행자안전규정때문에 북미형 범퍼레일을 한국과 유럽은 달 수가 없습니다..


    오히려 북미형이 보행자안전규정에 취약합니다!! <-- 이게 차별인가요?? 차이인가요??

    유럽사람들은 호구인가요 아닌가요??? 호구인지 아닌지 답변 좀 해주시기 바랍니다!!


    "님은 유럽은 한국과 동일하고 미국에 수출하는게 더 좋으면... 한국인은 아닥 하고 가만있어라?
    유럽님이 가만있는데? 어딜 한국에서 문제를 제기하냐? 는 겁니까?"

    <-- 미국에 수출하는게 더 좋다는 근거는 어디서 가지고 오신건가요?? 근거 가지고 오세요!!

    보행자 안전규정에 취약해서 미국도 19년도부터는 변경 예정입니다!!!

    러시아도 이번년도부터 보행자안전규정이 강화됩니다.

    러시아랑 미국은 호구라서 바꾸나요??

    그리고 제가 아닥하고 가만히 있으라 했나요?? 이것도 답변해주세요~~


    그리고 확대 해석 대단해요.. 아이디가 "객관적으로 봤을때" 이건데 전혀 객관적이지 않으시군요??



    "내외수 차별이란 미국이든 유럽이든 아프리카든 어디든간에;;
    한국보다 더 좋은 부품이나 설계가 들어가면 차별이라고 하는겁니다!!!
    소비자 입장에서 차별의 의미를 왜 이렇게 소극적으로 가져가는지;;; 궁금하네요."

    <-- 아까도 이야기 했지만 북미형 범퍼레일이 좋다는 근거를 가지고 오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차별과 차이의 뜻이 무엇인지 곰곰히 생각해보시기 바랍니다!!

    더불어 이야기 하자면 정신승리는 그쪽입니다..

    국민들 안전한 차라;;

    무조건 튼튼해보이면 끝이군요??? 허허허;;;

    보행자는 생각도 안하는군요??

    그쪽 인사사고 함 제대로 나봐야 정신 차리겠어요!!! 차에서 내리면 그쪽도 보행자입니다!!

    마이동풍도 이런 마이동풍이 없고 돌덩어리랑 이야기 하는게 더 나을정도네요!!

    아 그리고 위에 링크 걸어놓은거 모터그래프에서 저런 답변한지 얼마 안된겁니다!!!

    게시물 일자나 제대로 보시지 그래요??

    의혹제기한 모터그래프에서 조차 보행자안전규정때문에 북미형 범퍼빔을 못단다고 하는데

    보행자 안전규정은 싸그리 무시하고 북미형 달면 끝인건가요???

    세상 참 편하게 사시네!!
  • 레벨 상사 1 객관적으로봤을때 16.07.20 11:31 신고
    @도진개진

    뭔소리인지? 미국꺼랑 한국꺼 범퍼빔 다른거 때문에 이 난리인데;;
    근거 가지고 오라뇨??? 근거 가지고 왔죠~
    범퍼 모양, 크기, 두깨, 가격 다 다른거 다 영상 안봤어요? 눈감고 다니세요?
    깔려면 제대로 알고나 까세요; 혼자 과거 자료 본걸로 까지 마시구요.


    유럽과 한국이 똑같으니 가만있으라는 논리는 그쪽 아닌가요?
    본인글 이나 제대로 읽어보세요.

    튼튼해 보이는거 말고도 실제로 튼튼합니다.
    쇠덩어리가 무게가 크고, 부피도 크면 충격시 튼튼한건 당연한겁니다.
    무게가 38% 무겁고, 두께도 다르고, 형태도 다릅니다. 현기에서 특허까지 있습니다.

    그래서 의혹을 제기하는거구요!


    보행자 안전에 관련해서 범퍼빔 강성은 별개아닌가요?
    아예 범퍼빔을 고무로 만들어야 겠네요???
    보행자의 안전 드립은... 현기차 블러그에 억지주장처럼 빠지질 않네요;;

    에휴...

    벽이랑 말하는거 같네요;;

    인터넷에 투싼 범퍼빔 비교~ 두단어 쳐보고나 이야기 하세요.
    무턱대고 까지나 말고;
  • 레벨 소령 3 2018까레라 16.07.20 11:42 신고
    @객관적으로봤을때 />

    아이고... 님..... 난독증이세요??

    유럽형/내수형 이랑요...

    북미형이랑은요..

    보행자 안전법때문에

    북미거랑 같은 모양으로 만들 수 없다고요


    바보인가


    모터그래프에서도 북미형 범퍼 한국에는

    달 수 없다고 인정했는데 무슨 소리세요

    차별이 아니고 차이 입니다.


    님아...


    북미형 범퍼 갖고 와서 투싼에 달면

    님 불법구조변경으로 처벌되요
  • 레벨 원사 3 도진개진 16.07.20 11:55 답글 신고
    생각해보니 그쪽하곤 대화할 필요가 없어졌어요

    "보행자 보호법이 어쩌구 하는 말도안되는 개X리는 눈 감고 믿어주면서~"

    <-- 이미 말도 안되는 선입견을 가지고 있던 사람에게 먼 대화를 하겠나요!!

    유럽의 보행자안전규정과 국내 안전규정은 동일해서 같은 범퍼레일 쓴다는데도

    말도 안되는 개소리라 하시면 뭐 답 없죠!!!

    북미형 짱!!! 유럽과 대한민국국민들은 모두 호구입니다!!!

    나중에 차 사시더라도 꼭 북미형 역수해가지고 다니시구요.. 북미형 부품들 수입해서 다세요..

    역수할때 국내법 다 무시하시구요?? 알았죠??
  • 레벨 상사 1 객관적으로봤을때 16.07.20 15:06 신고
    @도진개진
    여보세요?

    범퍼빔 자체가 완전 다르다고요.

    이해못하세요?

    혼자 이야기할꺼면 글은 왜 올리나요?


    여보세요.

    범퍼빔요 범퍼빔!
    계속 혼자 코너익스텐션만 이야기하네요.

    범퍼빔도 보행자 안전 위해서 얇아야 합니까?
    제발 검색하란거 검색이나 해보고 댓글다세요.

    난독도 정도가 있으세요.
  • 레벨 준장 다까보까 16.07.20 14:44 답글 신고
    ㅋㅋㅋㅋ 법규는 싸그리 무시
  • 레벨 병장 MONAME 16.07.20 15:22 답글 신고
    그니까 그 범퍼빔 빙닭아.... ㅡㅡ

    http://www.bobaedream.co.kr/view?code=national&No=1184300&bm=1

    모터그래프가 친절히 설명했잖아 "북미산 범퍼달면 국내 보행자안전규정에 통과가 안됩니다"
  • 레벨 상사 1 객관적으로봤을때 16.07.20 15:35 신고
    @MONAME
    여보슈

    그건 코너익스텐션 길이 때문에 디쟈인을 수정해야 하니 장착 못하는 거잖아요.
    사실 미국 범퍼빔에 달린건 코너익스텐션도 아니긴합니다.
    이 이야기는 하도 길어져서 생략하구요.

    제가 이야기 하는건 님이 말하는 코너익스텐션 제외하고도 범퍼빔이 완전히 다르다고요!

    거기 링크에도 나와있네요!! 길이때문에 안되는거라구요.
    글 읽을줄 모르세요?

    https://www.youtube.com/watch?v=Owj7avu38rE

    영상 이나 제대로 보고 글 쓰세요.

    사실 한국에 보행자 보호법에 코너익스텐션 달면 안된다는 이야기도 없습니다.
    (이건 국토부에 문의한 내용입니다)

    보행자 보호법과 무관하게 익스텐션가드 부분을 제외한 범퍼빔 전체 재질도
    미국이랑 한국이랑 상당히 다릅다는건 명백한 팩트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quvjhsKIIVI

    두개 영상이나 잘 보고 글 쓰세요!
    난 모르겠고~ 빼애액!! 그냥 일베그래프 맘에 안들어 식으로 까지 말구요.
  • 레벨 병장 MONAME 16.07.20 21:41 답글 신고
    영상 3편 다봤구요 특히 3편은 몇번을 돌려서 본지를 모르겠네요 도대체 김한용기자가 내는 결론이 뭔지 논점이 뭔지를 몰라서

    님 진짜.. 아후.. 코너 빼고 범퍼빔 연장한 코너 다빼고 범퍼 중앙부에 860mpa초강판 대가지고 보강하고 주름지게 만든 그 범퍼중앙부 보행자충돌테스트도 국내규정 오바한다니까

    아놔 답답하네 안찾아본건 지가 안찾아보고 왜 나한테 빽빽거려!!!

    레이포스먼트(차량 범퍼끝단 보행자 충돌테스트) 국내규정
    정강이 감속도 170g 무릎인대변형 22mm
    북미산 범퍼 장착시 약 500g 26mm 초과 오케이? 이건 뭐 님도 잘알고있고

    범퍼중앙(정중앙부) 보행자 충돌 규정 역시 레이포스먼트와 동일
    북미범퍼 장착시 200g 23~24mm 초과한다니까 중앙부도 멍청아

    본인이 제대로 안찾아보고 왜 나한테 난리야

    범퍼빔자체가 이미 3cm 더 범퍼쪽에 붙어있고 강성자체가 더 튼튼한데 어떻게 보행자 기준치를 어떻게 통과함??? 더 빡센건 최상치가 저렇게 되어있는데 충돌이 시작되서 끝날때까지 단한번도 기준치를 넘으면 안됨

    중앙부보면 규정에 겨우 넘어가는거니까 잘만하면 쓸수있겠네가 아니라 충격량 그래프가 잠깐 기준치 하회하다가 계속해서 그이상 넘어가는 모습임.. 애초에 북미형 범퍼로 국내법 통과가 "불가능함"
  • 레벨 상사 1 객관적으로봤을때 16.07.21 00:26 신고
    @MONAME
    노답이네 ㅋㅋㅋ
    소설을쓰세요.

    이젠 범퍼빔이 튼튼하면 보행자 안전 기준치를 벚어난다는 소설을 쓰시네.

    에라이 ㅋㅋㅋ

    모하비나 테라칸 랜드로버 같은 강성 강한 차들은 다 불법 차량이겠네 ㅋㅋㅋ

    범퍼빔이 3센티 더 튀어나와서?? 아놔.. ㅋㅋ

    백번 양보해서 범퍼빔 강성이 더 강해서 보행자 안전기준을 벚어나는 상황이라도 3센티 보완해서 보행자와 운전자 다 보호할 방법이 불가능해 보이나요??

    님이 기업의 입장만 중요시하니 소비자를 위한 생각이란게 전혀 없어보입니다.



    좋습니다.

    님이말한

    국토부에서 투싼 미국범퍼 달고 국내에서 보행자 안전 테스트한거 가져다 줘 보세요. 그럼 인정하죠.

    테스트 한적도 없는데.... 어쩜 그리 잘 아실까?

    이렇게까지 소설 쓰며 현기차 쉴드치는 이유가 뭡니까?

    본인 댓글 정신승리가 국민들 안전보다 중요합니까?
  • 레벨 병장 MONAME 16.07.22 22:40 답글 신고
    현대차 반박 시뮬레이션 자료에 다있잖아 안믿으면 니가 박아서 해 나한테 뭐라고하지말구요.

    그리고 범퍼빔자체가 강화된것보다 더 중요한게 크래쉬박스라니까?

    김한용기자도 얘기했잖아 크래쉬박스가 3cm정도 연장됐다고

    연장된 크래쉬박스가 장착될경우 범퍼판넬과 빔의 유격이 얼마인지는 난 모르겠어. 자료가없으니까
    난 너처럼 주둥이로 야부리 안털어 자료보고 뭐가 더 사실에 근거했거나 맞는지 보는거지

    만약에 보행자랑 판넬이 박은후에 순간적인 판넬변형(지속적인건 X)이 있을시 그 변형에 빔이 간섭할정도라면 보행자 규정을 통과할 수 없을거라 "추측"만 할뿐이야

    근데 중요한건 데이터잖아? 현대차 자체적으로 북미와 내수/유럽형빔을 가지고 보행자충돌 테스트했는데

    코너부는 아주 작살나고 (기준치 2배이상 초과함) 중앙부도 정강이 종감속도도 아슬아슬하게 오바되고 인대변경거리는 초과해. 근데 어쩌라고?; 못단다니까? 못다는걸 못단다고 하는데 뭘자꾸 테라칸이 나오고 모하비가 나와

    테라칸이고 모하비고 보행자규정 신설되고 신차로 나온차도 아닌데다가 그런차라고 하더라도 유격만 충분하면 존나게 강한 우주초합금물질로 빔을 만들어도 보행자 정면은 다통과할수 있어

    너가 주장한것처럼 범퍼빔과의 유격을 좀 늘려서 북미형 범퍼로도 보행자 충돌규정을 통과할 방법이 없느냐?
    있겠지...있어 있을꺼여 연구원들이 바보도 아니고 있겠지 근데 내가 얘기하고싶은건 애초에 각나라규정다맞춰놓고 국내에없는 25%도 G등급받게끔 내수형도 대응 설계를 했는데 도대체 왜 욕처먹어야되냐고?

    너네들이 차별을 운운하면서 현기차를 욕하는걸 뭐라하는게 아니야
    모든업체가 통상적으로 대응하는 방식대로 할뿐이고 그것이 위법도 아닌데다가 도요타나 스바루처럼 보조석이 M등급나오고 양쪽설계가 다른 꼼수도 안쳤잖아? 오히려 칭찬받아야되는 상황아니야?

    그잘난 도요타니 씨바루니 걔네들 보조석 꼼수치다 개까였는데 일본자국에서는 보조석도 25%옵셋 G등급나오게 대응한다니? 내수를 존나 사랑해서? 아니잖아.. 그냥 그대로 대응하고 있는것뿐이야 투싼이 좀 더 신경을 많이 쓴게 눈에 보이는거고

    이번사건을 국내기업이 차별했네에 포커싱을 하지말고 주변을 좀 둘러봐라
    도요타보면서 일본애들이 이렇게 까디?
    BMW 5시리즈 오프셋 M등급나오고 보강도없이 (곧 신형이 나오지만)파는데 너네 그런걸로 까봤어?
  • 레벨 병장 MONAME 16.07.22 22:44 답글 신고
    국어 80점 국사80점 영어80점 세계사 80점
    4과목 시험보는데
    현대는 4가지다 80점 넘게 대응했고
    도요타니 스바루니 나머지 6명의 학생은 영어나 세계사에서 컷트라인 탈락
    이게 이번 IIHS의 결과 + 국내 보행자 충돌 테스트에 결과야
    그놈의 범퍼빔이 어쩌고 저쩌고 시험보기전에 공부를 앉아서 했던 서서했던 연필로 했던 볼펜으로 했던 왜 지랄지랄을 하냐고 ㅡㅡ 뭣이중헌디 도대체;;;;;

    제일 시험 잘본새끼한테 자국민은 차별이라면서 손가락질 하고있으니 이사태로 수많은 문의가 들어왔을 IIHS나 이사태를 보고있는 다른나라소비자들은 얼마나 기가차겠냐? 말이되냐 이게?
  • 레벨 대위 3 탑기어봉 16.07.20 12:49 답글 신고
    기래기
  • 레벨 병장 오지고조지고레릿고 16.07.20 13:32 답글 신고
    모터그래프의 조사 자료에는 깔게 없어서 똥줄타는 알바들
  • 레벨 병장 MONAME 16.07.20 15:29 답글 신고
    지금까지 모터그래프 조사자료를 보고 다 까는건데 우리가 뭐 김한용기자보고 까냐? 김한용기자가 주장하는 근거가 터무니없으니 까지 ㅋㅋ
  • 레벨 상사 1 객관적으로봤을때 16.07.20 15:36 신고
    @MONAME
    제가 보기엔 모터그래프 영상 보지도 않고 까는듯
  • 레벨 일병 시즌 16.07.24 00:12 답글 신고
    쉴드치는애들 직장과 굴리는차가 궁금하다...진심...일단 난머하고 무슨차타는데~로 시작했음 좀더 글을읽는데 참고가되련만...지적하고 의혹을제기하고 개선할수있는건 개선해달라고 요구하는게 언론사의 기능아니냐? 그래서 만약 조금이라도 개선되면? 니들한테 해될거있냐? 개선할게없다한들 본전이잖아? 현기직원이 아닌이상 멀그렇게 열심히 빨지? 난그게궁금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