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기아는 자동차에서 제일 중요한 승객 안전과 관련된 에어백 센서, 세이프 바, 마감재질, 등등 눈에 안보이는 사소한 거 하나까지도 원가절감을 하고 있으니 저런 걸로 눈속임을 하는거죠.
옵션질에 속으시면 안됩니다. 한 두어달 타다보면 여기저기 녹슬고 여기저기 잡소리 들리고 문짝 고무바도 삭아버리는 게 현대 기아 '차'입니다.
단적인 예로 에어백 작동되는 센서의 개수가 현대는 그렌져부터 스파크와 개수가 같죠. 소나타도 스파크보다 적죠 그러니 현대에서 각도가 안맞아서 에어백이 안터졌다고 떠드는겁니다.
디자인도 좋고 차 성능도 좋은데 왜 안팔리는지 모르겠습니다..(RSM 직원들 이야기)
라고 하더라구요..
옵션질에 속으시면 안됩니다. 한 두어달 타다보면 여기저기 녹슬고 여기저기 잡소리 들리고 문짝 고무바도 삭아버리는 게 현대 기아 '차'입니다.
단적인 예로 에어백 작동되는 센서의 개수가 현대는 그렌져부터 스파크와 개수가 같죠. 소나타도 스파크보다 적죠 그러니 현대에서 각도가 안맞아서 에어백이 안터졌다고 떠드는겁니다.
그리고 스파크의 센서갯수..내수형은 수출형과 다르게 갯수가 적어요..
좋은이야기는 안나옵니다 그냥 타사차까세요
진지해지면 집니다
삼성이 철판이 더좋은거 모두가 다아는디.. 근데 휑하긴 넘휑하네여 디자인이 ㅎㅎ
핸들 마크 보고 웃지용~~ ㅋㅋ
일단 고객을 만족시키잖아요. (순수 차량)
이런 옵션은 모든 좌석.. 모든 차량에 기본설치 필수라고 생각될정도..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