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차량상태.. - 무사고 - 정식출고 - 실주행
93,000km - 세련된 실버 바디 - 고출력 디젤 + 전천후 SUV - 철저한 관리로 깔끔한 차량 내/외관 -
썬루프/에어백/후방센서/자동도어잠금/크루즈컨트롤/가죽,전동,열선시트 등..
▶정비내역 -에어덕트 교환
-산소센서 교환 -뒤 데우 씰 교환 -타이어 한대분 교환
-이그니션 스위치 교환 -드라이브벨트 SET 교환
▶강조내역
-스웰모터 교환 -하체 언더코팅
-배터리 교환 (신품) -미션 밸브바디 교환 -디젤 연료필터 교환 -뒤 브레이크 패드 교환 -예열플러그 한대분
교환 -광택 및 실내크리닝 작업 -앞쪽 로우암 부싱 교환(moog) -실내매트 교환 (코일매트 주문제작)
-오디오/공조기 전구류,각종 전장품 교환
▶판매자의 한마디
안녕하세요.양대용 입니다. 오늘 소개드리는 차량은 최상의 관리상태를 유지하고 있는 2007년식 (2008년03월) 최초등록된
JEEP 그랜드체로키 3.0 라레도 4WD 디젤차량 입니다.
약6개월전인 지난해 7월 친분있는 후배에게 출고했었던 차량이었는데
구입후 만족도 높게 운행해오다 차체크기의 부담 때문에 재매입하게 되었습니다.
지난7월 출고시점 주행거리가
87,000km정도였고 현재 93,000km 갓 넘었으니까 6개월동안 약 6,000km정도 운행해왔고 조용한 엔진,부드러운 변속,잡소리
없는 하체 등은 여전해서 성능상 변화는 전혀 없는 상태입니다.
몇가지 자잘한 하자사항으로는 금번 입고후 기온이
내려가면서 나타난 부분으로 시동성 개선을 위해 디젤 연료필터,배터리 교환 등의 조치가 필요할것 같고,
실내 공조기,오디오
버튼에 군데군데 나가있는 전구와 각종 전장품, 약간 지저분해진 실내매트 등은 이번참에 싹 교환할 예정입니다.
아울러,지난번
출고시 교환했었던 예열플러그와 스웰모터와 더불어 고질병으로 지적되는 미션의 밸브바디 교환이 이루어질 예정이고,마지막으로 하체 언더코팅도
시공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랜드 체로키 3.0CRD의 간략한 설명 - 리어 시트는 60 : 40 분할 폴딩식 - 선루프와
도난방지기술이 적용된 센트리 키 - 지프의 첨단 4WD 시스템 ‘콰드라 드라이브II’ - 프론트 시트는 운전석 8웨이 조수석 4웨이
전동조절식으로 2명분의 메모리기능이 설정
▶CRD 엔진의
특징 - 벤츠가 만든 V6 2천987cc 커먼레일 디젤 터보 엔진 - 최고출력 218마력/4천rpm 최대토크
52.0kg·m/1천600rpm - 이 엔진은 지난 4월 한 달 동안 벤츠 E320 CDI에 얹혀 평균시속 224.823km로 10만
마일 (16만943km)을 달리는 테스트에 통과해 뛰어난 내구성을 입증하는 한편 국제자동차연맹(FIA)의 공식
세계기록 으로 인정받았습니다. 52.0kg·m의 최대토크를 뽑아내려면 휘발유 엔진의 경우
6천cc 정도는 되어야 하지만 그랜드 체로키는 그 절반의 배기량으로 같은 성능을
냅니다.
▶그랜드 체로키 3.0CRD 에 대한 설명 그랜드 체로키는 90년대 중반부터 지금까지
미국의 SUV 시장을 개척 확대해 왔습니다. 지프 디비전의 체로키 고급버전으로 시작한
그랜드 체로키는 2005년을 맞아 전설적인 헤미 엔진과 함께 3세대 모델이 출시되었습니다. 기존의 2세대 4.7 고출력 엔진 혹은 직렬 6기통 4리터 엔진 모델과 비교해 보아도, 3세대의 실내는 더 조용해
졌고, 특히 트랜스퍼 케이스에서 자주 발생하던 자그마한 소음이 완전히 없어진 느낌입니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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