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배드림 전체메뉴

사이버매장

포르쉐 911 터보 997
 프리미엄 아이콘1 프리미엄 아이콘2 프리미엄 아이콘3

08년 04월식 50,891 km 가솔린

[판매완료]
찜하기

선택하신 매물을
했습니다.

공유하기

기본정보

연식 2008.04 배기량 3,600 cc (480마력)
주행거리 50,891 km 색상 흰색
변속기 수동
보증정보
해당 기간은 제조사 보증 중 엔진 및 동력 부품 기준입니다. 차체 및 일반부품은 제원을 확인해주세요.
보증기간은 신차구입부터 계산되며, 기간 또는 주행거리 중 먼저 도래한 것을 보증기간 만료로 간주합니다.
만료
연료 가솔린 확인사항 사원증

시세정보

해당모델은 시세가 준비되지 않았습니다.

차량제원

차량정보
엔진 형식 -
연비
최고출력 480마력
최대토크 63.2kg.m
차량중량
구동방식
타이어 235/35/19
제원리스트 더보기

옵션정보

옵션명을 클릭하시면 자세한 설명을 볼 수 있습니다.
내/외장옵션
편의장치1
편의장치2
안전장치
AV/오디오/항법

보험처리이력

보험처리이력 아이콘
사고이력정보가 등록되지 않았습니다.

성능점검

성능점검 아이콘
판금 0
교환 0
부식 0
제시번호 030666 압류/저당 없음
사고/침수유무 동일성확인 양호
불법구조변경 보증유형 자가보증
특이사항
성능/상태 점검일 2017-04-04

차량설명

2008년 4월식 포르쉐 911 터보 모델을 판매합니다.

 
》Mezger 엔진 탑재 차량임을 강조
》무사고/현금차량/컨디션 최고의 차량임을 강조
》전체 풀 PPF시공/만소리 카본윙 장착 차량임을 강조

》신차가 2억6500만원 세라믹 브레이크 패드 교환완료 GT2 클러치 오페라 실린더 차량임을 강조

▶본 차량상태..
- 현금차량
- 무사고 운행
- 직수입 차량
- 실주행 50,891km
- 세련된 화이트 바디
- 풀 PPF 시공 + 만소리 카본 윙 장착
- 철저한 관리로 최고의 차량 컨디션 유지
- 소모품 모두 교환 + 현재 정비하거나 교환할 부분 없음
- 네비/블박/썬루프/풀에어백/크루즈컨트롤/가죽,전동,열선,버켓,메모리시트 등..
 
▶판매자의 한마디
포르쉐 국내정식 에서는 위 차량처럼 옵션을 넣을 수 없어서 당시에
독일에서 인디오더 옵션 추가후 신차 구입한 차량 입니다.
우리나라 터보 MK1 수동중 가장 옵션이 화려하고 관리상태가 완벽한 차량 이라고 생각합니다.
 
신차가 2억6500만원 세라믹 브레이크 패드 교환완료 GT2 클러치 오페라 실린더
무사고 보험이력 150만원 미수선 처리이력 있음 (처리이력 보시면 아실겁니다)
 
정말 위 차량은 잘 무사고로 잘 관리하시면 세월이 지나 지금 964/993 처럼 가치를
인정 받을 수 있는 차량이라 생각합니다 ORIGINAL Mezger 엔진이 들어간 차량은 MK1이
마지막 차량 입니다 차량의 가치를 아시는 분만 연락주세요 문자로 상담은 하지 않습니다.
 
Mezger 엔진 간략설명

Mezger 엔진 자체가 911 GT1 Le Mans 레이스 엔진으로 개발됨
르망용 엔진을 양산차에 그대로 옮겨 놓은 엔진이라서
내구성이 아주좋음 물론 양산차에 옮기는 과정에서 약간의 설계 변경했으며
헤드는 959의 헤드디자인을 개량해서 사용한 엔진 입니다

실린더 라이너가 Niaksil 코팅이 되어 있으며 내구성이 아주좋음
예전 니카실은 황산화물에 의해 코팅이 벗겨지는 결함이 있었지만
요즘 무연 고급휘발유 품질이 좋아지고 코팅 기술도 발전해서
그런문제 전혀 없음 실린더 스크래치 안납니다 (오일 교환시기 놓치면 데미지 오겠죠)

IMS 샤프트가 M96/97 엔진과는 다르게 짧고 헬리컬 기어타입으로 생기고
저널베어링이 장착됨 9A1 DFI엔진으로 오면서 IMS샤프트 없어짐
장점은 내구성이 좋으나 헬리컬 기어라서 특유의 쇠갈리는 소음은 있음
컨네팅로드 티타늄으로 되어있습니다.

드라이브 썸프라는 특징이외에 실린더 라이너가 따로 분리되므로
피스톤 라이너 셋트만 교환이 가능하여 정비가 용이함
어셈블리 엔진 가격만 대략 1억원 정도함 포르쉐 차종중
원가가 가장 높은 차종이라 합니다 마진이 적은 차죠.

비싼대신 돈값하는 엔진이며 내구성이 타의 추종을 불허함
정비불량이나 차주 과실아니면 블로우 하는경우가 극히 드물며
엔진 회전 질감이 수평대향 박서엔진 에서는 느끼기 힘든 부드럽고
 
엔진 회전 리스펀스가 탁월한 성능 좋은 엔진미며 수동 6단미션과
매칭이 아주 완벽한 엔진이라서 팁트로닉 오토미션 터보와는 비교하지
마세요 타보시면 아실 겁니다.
설명하지 않아도.. 감사합니다.
 
▶포르쉐 997 터보 모델 소개
터보 스포츠카의 기원이 된 911 터보가 등장한 지도 어언 32년이 되었습니다. 고전적인 얼굴로 회귀한 997의
섀시에 가변 지오메트리 터보를 달아 480마력의 고출력을 뽑아내고, 다판 클러치식 센터 디퍼렌셜, 알루미늄
소재 등 신기술로 무장했습니다.

▶최신 기술의 결정체
디젤 엔진에 사용되는 가변 지오메트리 터보(VGT) 2개를 사용해 2천rpm 이하의 터보랙까지 잡은 것. 휘발유
엔진 최초의 가변 지오메트리 터보는 터빈을 둘러싼 가변식 가이드 블레이드로 배기가스 유속을 조절해 낮
은 배기압에서도 터빈을 돌립니다. 그 결과 토크밴드가 5세대 2천700~4천600rpm보다 한층 넓어졌습니다.
(1천950~5천rpm). 최고출력 480마력, 최대토크는 63.3kg·m에 이릅니다.

▶최고속 310Km 자랑
5단 자동 변속기(팁트로닉S)는 수동식보다 순발력이 뛰어나 ‘편리하지만 느리다’는 편견마저 깨버렸습니다.
수동6단이 0→시속 100km 가속 3.9초, 0→시속 200km 가속12.8초인데 비해 신형팁트로닉 S는 각각 3.7초와
12.2초다.최고시속은 둘 다 310km입니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
책임한계 및 법적고지
  • 보배네트워크는 광고 등록 시스템만을 제공하며 판매자가 직접 등록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판매자에게 있습니다.
  • 차량 구매 시 차량등록증, 성능점검기록부, 실제 차량 상태, 차대번호 조회로 직접 정보를 확인하세요. 차대번호는 등록증과 성능지에 나와있으며 조회 시 정확한 옵션과 제원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보배네트워크는 통신판매중개자로 통신판매 당사자가 아니며, 상품·거래정보,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Prev Next
1 / 1
Prev Next
1 / 1
Prev Next
1 / 1

고객센터

02-784-2329
평일오전 9시 ~ 오후 6시
토요일오전 9시 ~ 오후 3시

보배드림 앱 설치하기

보배드림 SNS 친추하기

패밀리 사이트

고객센터 :
02-784-2329
팩스 :
02-6499-2329
메일
bobaedream@bobaedream.co.kr
주소
(07995) 서울 양천구 목동동로 233-1 드림타워 11, 12층
사업자등록번호
117-81-64543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2013-서울양천-0465호
대표이사 :
김보배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이은호
Copyright ⓒ (주)보배네트워크
레이어팝업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