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인 소유 차량임을 강조
》무사고/정식출고 차량임을 강조 》효율성 좋은 디젤 엔진 SUV 모델
》연식 대비 짧은 102,284km 실주행 차량임을 강조
▶본
차량상태.. - 정식출고 - 무사고 운행
- 법인 소유 차량 - 102,284km 실주행
- 고효율 CRD 탑재 SUV - 럭셔리 매력의 블랙바디
- 차량기본 점검 마침/엔진 오일, 미션 오일, 하부 오일 교체함 - 옵션으로
내비/후방캠/후방센서/각종에어백/크루즈컨트롤/CD플레이어/전동,열선시트 등..
▶그랜드 체로키 3.0CRD의 간략한 설명 - 리어 시트는 60 : 40 분할 폴딩식 - 선루프와
도난방지기술이 적용된 센트리 키 - 지프의 첨단 4WD 시스템 ‘콰드라 드라이브II’ - 프론트 시트는 운전석 8웨이 조수석 4웨이
전동조절식으로 2명분의 메모리기능이 설정
▶CRD 엔진의
특징 - 벤츠가 만든 V6 2천987cc 커먼레일 디젤 터보 엔진 - 최고출력 218마력/4천rpm 최대토크
52.0kg·m/1천600rpm - 이 엔진은 지난 4월 한 달 동안 벤츠 E320 CDI에 얹혀 평균시속 224.823km로 10만
마일 (16만943km)을 달리는 테스트에 통과해 뛰어난 내구성을 입증하는 한편 국제자동차연맹(FIA)의 공식
세계기록 으로 인정받았습니다. 52.0kg·m의 최대토크를 뽑아내려면 휘발유 엔진의 경우
6천cc 정도는 되어야 하지만 그랜드 체로키는 그 절반의 배기량으로 같은 성능을
냅니다.
▶그랜드 체로키 3.0CRD 에 대한 설명 그랜드 체로키는 90년대 중반부터 지금까지
미국의 SUV 시장을 개척 확대해 왔습니다. 지프 디비전의 체로키 고급버전으로 시작한
그랜드 체로키는 2005년을 맞아 전설적인 헤미 엔진과 함께 3세대 모델이 출시되었습니다. 기존의 2세대 4.7 고출력 엔진 혹은 직렬 6기통 4리터 엔진 모델과 비교해 보아도, 3세대의 실내는 더 조용해
졌고, 특히 트랜스퍼 케이스에서 자주 발생하던 자그마한 소음이 완전히 없어진 느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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