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2월식 벤츠 E250 CDI 4매틱 모델을 판매합니다.
》무사고/정식출고 차량임을 강조
》블랙박스/하이패스/풀에어백 등.. 풍부한 옵션
》안정적인 4매틱+효율 좋은 디젤 세단임을
강조▶본 차량상태..- 정식출고
- 무사고 운행
-
59,300km 실주행
- 4륜구동+고효율 디젤 세단
- 멋스러운 테노 그레이 바디
- 미쉐린 프라이머시3 4EA 신품 장착
- 옵션으로
내비/썬루프/후방캠/블랙박스/하이패스/풀에어백/크루즈컨트롤/전동,열선,통풍,메모리시트 등..
▶벤츠 E250 CDI 4매틱
벤츠의 중형차 E클래스에 디젤엔진을 얹은 모델입니다.외관은 기존의 E-시리즈와 흡사하다. 하지만 디젤
엔진 특유의 힘이
느껴집니다.. 시동걸릴 때의 엔진음은 먹이를 앞두고 숨죽이는 맹수의 숨소리를 연상하
게 합니다.
파워트레인은 기존 모델과 같다. 직렬 4기통 2.2ℓ 디젤 터보 엔진은 E220 CDI(170마력)보다 강력한 204마력의
최고출력을 내고 토크는 51.0kg·m에 이른다. 이 엔진의 가장 큰 장점은 낮은 엔진회전수에서 발휘되는 강력한
토크감각이다.
같은 배기량의 가솔린 엔진에서는 느낄 수 없는 디젤 터보 엔진만의 특성이다.
앞뒤 차축의 구동력은 45:55로 배분된다. 이는
구동력의 변화가 없을 경우 후륜구동에 가까운 특성을 보이도록
설계한 덕분이다. 출발 감각은 다소 묵직하지만 살짝 속도만 붙어도 몸놀림은
가뿐해진다.
안정감
있는 핸들링과 안락한 승차감의 조화는 이 차의 또 다른 매력이다. 4매틱과 공조를 이루는 4ETS
(4 Electronic Traction System) 노면의 변화에 따라 구동력을 순간적으로 배분한다. 눈발 날리는 겨울철뿐
아니라 폭우가 내리는 장마철에도 요긴한 기능이다.
도심 연비는 12.8km/ℓ E220 CDI(14.2km/ℓ)보다 뒤지고,
고속 연비는 E220 CDI가 19.8km/ℓ로 E250 CDI(16.4km/ℓ)
차이가 더 벌어진다. 그 결과 이 차의 복합 연비는
14.2km/ℓ로 후륜구동인 E220 CDI(16.3km/ℓ)보다 뒤진다.
▶구매시 유의사항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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