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5월식 푸조 508 2.0 BlueHDi GT 모델을 판매합니다.
》더욱 날렵해진 풀체인지 신형임을 강조
》무사고/정식출고/AS가능 차량임을 강조
》연비효율
좋은 GT 트림 디젤 세단임을 강조▶본 차량상태..- 정식출고
- 오토미션
- 무사고 운행
- 제조사 보증
- 1,921km 실주행
- 멋스러운 GT 트림
- 고연비 고효율
디젤
- 철저하게 관리된 내/외관 유지
▶푸조, 플래그십 뉴 508 한국 출시
뉴 508의 가장 큰 변화는 외형이다. 이전 대비 길이가 40㎜ 늘고, 너비와 높이는 각각 20㎜, 5㎜ 줄었다. 이를 통해 날렵한 차체를
완성했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또한 라디에이터 그릴과 컴팩트해진 헤드램프도 공격적으로
다듬어졌다. 여기에 주간주행등 및 안개등, 방향지시등을 포함한 모든 조명도 LED가 활용됐다.
실내는 7인치 풀 터치스크린 방식의 센터페시어로 전환됐다. 덕분에 각종 설정, 내비게이션, 블루투스,
오디오 등이 손쉽게 조작된다. 더불어 내부에 포-존 에어컨디셔닝을 탑재해 탑승자를 배려했고, 센터콘솔에는
새롭게 수납공간을 추가했다.
엔진은 최대 112마력 및 27.5㎏.m의 토크에 이르는 1.6ℓ HDi와 최고 163마력 및 34.6㎏.m의 토크를 발휘하는
2.0ℓ
HDi 두 가지다. 모두 3세대 스톱 앤 스타트 시스템이 탑재돼 1.6ℓ e-HDi는 복합효율이 18.4㎞/ℓ(고속 20.8㎞/ℓ,
도심 16.8㎞/ℓ), 2.0ℓ HDi는 14.8㎞/ℓ를 인증받았다. 특히 한불은 두 차종 모두 최대토크 발휘 범위가 넓게 설정돼
주행과 효율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이외 블라인드 스팟 모니터링 시스템, 후방 카메라, 스마트키 시스템, 6개의 에어백 등이 마련됐다.
▶구매시 유의사항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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