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4월식 마세라티 기블리 3.0 V6 스포츠 모델을 판매합니다.
》정식출고 차량임을 강조
》순정 소모품 보관 차량임을 강조
》고급감
더해주는 브라운 시트 적용 차량임을 강조
》8단미션+350마력 V6 이탈리아 감성 스포츠 세단임을
강조
▶본 차량상태..- 정식출고
- 14,000km 실주행
- 순정 소모품 보관
- 350마력 럭셔리 스포츠 세단
- 깔끔하게 관리된
내/외관 보유
- 순백의 매력 화이트 바디&브라운 시트
- 옵션으로
네비/후방캠/썬루프/패들쉬프트/크루즈컨트롤/열선.전동.메모리시트 등..
▶판매자의 한마디
안녕하세요 먼저 제 차량에 관심을 갖아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저는 개인 판매자이고 개인 구매자 외에 매매상사/딜러 문의는
미리 정중히 사양하겠습니다.
2017년 4월말 송파 전시장에서 신차 출고하여 현재까지 14,000 km 정도 주행
하였으며, 흰색+브라운시트 조합의 현금 차량입니다. 안타깝게도 신차 출고한지
한달도 채 안되어서 신호 대기 중에 후미 추돌 사고가 있었습니다. 수리 비용은
약 2,700 만원 정도 발생하였습니다.
제 차량 광고를 보고 계신 분들 중에는 익히 알고 계신 분들도 많으시겠지만, 마세라티
부품 및 수리비용이 벤츠/BMW/아우디 브랜드와는 많은 차이가 있습니다. 경미한 접촉 사고
수준은 아니었습니다만, 자칫 수리 금액만 보고 굉장히 큰 사고가 아니었을까 하는 분들도
계실 것 같아 요청주실 경우 문자로 사고 당시의 사진을 문자로 전송 해드리겠습니다.
집에 차량이 여러 대가 있어서 기블리는
주말에 아주 가끔씩 거의 저 혼자서만 운행 하였습니다.
시트의 가죽 상태도 거의 신차 수준을 유지하고 있고, 여전히 실내에서 새차의 향이 납니다. 차체
도장면은 물론이고 휠에도 미세한 흠집 조차도 없습니다. 항상 3시간 이상 소요되는 디테일링 세차를
하였고, 일반유는 단 한방울도 주유하지 않았습니다. 주로 분당 서비스센터에서 관리 받았으며, 앞서
설명드린 후미 추돌 사고 외에 다른 보험이력이나 수리 내역은 전혀 없습니다.
아래 목록의 내용과 같이 순정 소모품 보관하고
있으며, 주행거리와 차량 상태에 따라 정식 서비스
센터 혹은 외부 전문 업체에서 공임료만 지불하시고 교체하시면 됩니다. 차량 구매 시 함께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원하실 경우 별도 판매하셔도 됩니다만, 차량을 중장기적인 사용 목적으로 구매하실거라면,
보유하고 계셨다가 유효 적절하게 사용하시기를 권장 드립니다.
앞 브레이크 패드: 70만원
뒤 브레이크 패드: 55만원
앞 브레이크 디스크: 100만원
뒤 브레이크 디스크:
90만원
점화플러그: 26만원
와이퍼: 12만원
총 350만원 상당
차량의 순정 상태에서 제가 추가로 작업한
내역은 21인치 티타노 휠 + 피렐리 피제로 타이어 교체와
마세라티 로고 도어램프이며, 그 밖의 모든 차량 상태는 순정과 동일 합니다. 티타노 휠+피렐리 타이어
교체 비용은 제 기억으로 약 500만원 이상 들었던걸로 기억합니다. 티타노 휠의 경우 정품은 아니고
대만산 카피휠 입니다만, 중국산과는 비교도 안될 만큼 퀄리티나 안정성에서 차이가 큽니다.
휠캡은 제가 직접 오더하여 받은 마세라티 정품 입니다. 예전에 레인지로버 스포츠 보유 당시에도
잘 아는 단골샵을 통해서 대만산 카피휠을 장착해 본 경험이 있어서 티타노 휠 구매 당시에도 또 믿고
구매한 대만 회사 제품 입니다.
참고로, 개인 직거래의 경우 매매상사를 통해 구입하는 것에 비해 등록세/취득세, 매매 수수료
등을
절약하실 수 있으시며, 차량에 대한 내용을 보다 더 잘 확인하실 수 있으십니다. 사고 이력이 뼈 아프긴
하지만, 짧은 주행거리, 티타노휠+피렐리 피제로 타이어, 흰색+브라운시트, 350만원 상당의 소모품
그리고 신차 수준의 차량 컨디션이 이 차량의 가장 큰 메리트이며, 떠나 보내기가 너무 아쉽지만 이미
집에 여러 차량이 있어서 판매하기로 어렵게 결정하였습니다. 부디 차량을 잘 아껴주시고 관리하여
주실 수 있는 분과 인연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성능검사도 완료된 상태이고 제 차량에 관심이 있으실 경우 언제든 문의
바라며,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마세라티 기블리
4도어 세단형인 3세대 기블리가 선을 보였다. 마세라티의 플래그십 모델인
콰트로포르테의 우아한 디자인에
트윈-터보 V6 엔진과 자동8단 변속기를 탑재한 3세대 기블리는 1세대에 비해 다운사이징 됐고 6초 이내에
최고 속도에 도달했다.
또
두 개의 터보차저를 수평 장착해 터보 작동까지 시간이 지체되는 터보 랙(turbo lag) 현상을 없애고 엔진
반응이 빨라지도록 했다.
내부 주요 부품도 알루미늄으로 제작, 차체 무게를 줄여 핸들링과 응답성을 높였다.
마세라티의
전매 특허인 매혹적인 배기음도 한 단계 향상돼 주행하는 도로의 상황에 따라 적절하게 엔진의
톤을 조절할 수 있으며 운전자가 중앙패널에
있는 스포츠 버튼을 누르면 소리가 더욱 깊이 울린다.
특히
후륜구동 및 새로운 ‘Q4’ 주행시스템을 갖춰 안정적이면서도 다이나믹한 주행감을 자랑한다. ‘Q4 시스템’
은 일반 주행 상황에서는 엔진
토크가 후륜에 집중되다 고속 주행 등 안정감과 접지력이 필요한 상황에는
전·후륜에 50대 50으로 재분배, 차량의 균형을 잡아주는
시스템이다.
3세대 기블리의 엔진은 전 페라리 F1팀 엔진 총괄 파울로 마르티넬리(Paulo Martinelli)가 개발하고
이탈리아
마라넬로 공장에서 생산된다. 기블리는 마세라티 최초 디젤엔진을 탑재한 기블리 디젤을 포함, 기블리와
기블리 S, 기블리
S Q4 등 라인업으로 구성돼 있다.
▶구매시 유의사항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