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금 걱정 없는 다목적 밴 모델
차량 》실내방음/풍부한 옵션 차량임을 강조 》9만6천km 실주행 + TX5 최고급형 연비 최고 유지비 절감 차량임을
강조
▶본 차량상태.. - 9만6천km 실주행 - 성능테스트 후 경정비 완료 - 최상급 관리 세금
걱정 없는 특 A급 차량 - 외관 매우 깔끔하며, 실내 및 엔진룸 크리링 완료 - 꾸준한 쌍용 서비스관리 차량 구변완료
확실히 보장 - 차량구입시 성능보증서 발급으로 차량상태 및 사고유무를 확인가능 - 엔진/미션은 전혀 걱정 마십시요. 양호한 상태가
아니면 절대 판매하지 않음
▶판매자 한마디 - 중고차 전액 할부구입 가능합니다. 중고차 사고팔고 - 돈하나 없이 여웃돈까지
한방에 해결가능합니다. 24시 상담환영 - 본 차량은 실제 상품용으로 전시중인 차량매물임을 약속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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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제수단. - 현금 및 계좌이체등 - 현금이나 카드 결제시에 필요 서류가 필요치 않습니다 - 카드,(카드사 별로 할부
개월수는 다소 차이가 있습니다) - 신용할부(최장 36개월까지이며 개월수는 본인 선택가능함)
▶전국 출장판매 가계약금 송금시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 차량을 보실수 있으며 실계약이 이루어지면 바로 저희 직원이
이전등록대행까지 마치고 귀사합니다. 만약 마음에 들지 않으면 실교통비를 제외한 나머지 차 액금은 환불하여 드립니다. (단 타지역 출장시에
별도에 탁송료가 부과됩니다)
▶절대 강조사항 - 본 차량은 개인차량이며 법인차량이나 경매 혹은 리스 차량이 절대 아님을 강조합니다. - 법인 리스차량이 절대
나쁘다는것은 아니며 중고시세 및 흐름이 틀립니다. - 이점 잘 참고하시고 선택 부탁드립니다.
▶쌍용 뉴 코란도
1996년 7월에 출시되었다. 1세대 코란도의 디자인을 계승하며, 현대적인 느낌을 더한 네오 클래식 디자인이
돋보였다. 처음에는 보그워너제 5단 수동변속기만 장착하였으나, 같은 해 10월에 메르세데스-벤츠제 4단
자동변속기를 추가하였다.
파워트레인은 무쏘의 것을 공용하여 2.9ℓ 디젤 엔진, 2.3ℓ 디젤 엔진, 2.3ℓ 가솔린 엔진, 3.2ℓ 가솔린 엔진을
얹는 등 무쏘와 이스타나에 이어 메르세데스-벤츠의 엔진을 장착하였다. 1997년 5월에는 경제성을 강조한
2인승 밴이 출시되어 나와 5인승 승용보다 높은 판매율을 보여 SUV 판매 1위를 차지하여 전성기를 누렸다.
한때 쌍용자동차가 대우자동차(한국GM의 전신)에 인수되어 대우자동차 엠블럼을 달고 판매되기도 하였다.
1999년에 79마력의 2.3ℓ 디젤 엔진을 없애고, 대신 101마력의 2.3ℓ 디젤 터보 엔진으로 대체하였다.
여기에 2.9ℓ 디젤 엔진은 120마력의 2.9ℓ 터보 인터쿨러 디젤 엔진으로 강화되고, 147마력의 2.3ℓ 가솔린
엔진,
211마력의 3.2ℓ 가솔린 엔진으로 재편성되어 출력의 갈증을 해소하였다. 4단 자동변속기의 경우 기존 메르세
데스-벤츠의 기계식 4단 자동변속기가 아닌 비트라에서 제작한 전자식 4단 자동변속기로 변경되었다.
2004년에 기존 2.3ℓ 가솔린 엔진과 3.2ℓ 가솔린 엔진, 2.3ℓ 터보 디젤 엔진, 2.9ℓ 디젤 엔진이 배출 가스 규정
미달로 단종되며, 120마력의 2.9ℓ 터보 인터쿨러 디젤 엔진으로 단일화되었다. 현대 투싼과 기아 스포티지
등 승용차 베이스의 SUV의 등장으로 인하여 판매량은 감소하고, 2005년 10월에 후속 차종인 액티언의 출시에
따라 단종되어 코란도는 한동안 역사 속으로 사라졌었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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