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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스포츠 2.0 TD4 S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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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년 11월 (16년형) 19,000 km 디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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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정보

연식 2015.11 (16년형) 배기량 2,000 cc (180마력)
주행거리 19,000 km 색상 청옥색
변속기 자동
보증정보
해당 기간은 제조사 보증 중 엔진 및 동력 부품 기준입니다. 차체 및 일반부품은 제원을 확인해주세요.
보증기간은 신차구입부터 계산되며, 기간 또는 주행거리 중 먼저 도래한 것을 보증기간 만료로 간주합니다.
만료
연료 디젤 확인사항

시세정보

1,250만 1,600만
평균시세 1,250 ~ 1,600 만원

차량제원

차량정보
엔진 형식 2.0 I4 터보 디젤 커먼레일
연비 12.0km/ℓ
최고출력 180마력
최대토크 43.9kg.m
차량중량 1,995kg
구동방식 4WD
타이어 235/60/18
제원리스트 더보기

옵션정보

옵션명을 클릭하시면 자세한 설명을 볼 수 있습니다.
내/외장옵션
편의장치1
편의장치2
안전장치
AV/오디오/항법

차량설명

2016년식 (2015년 11월등록)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스포츠 2.0 TD4 SE 모델을 판매합니다.

》정식출고/AS가능 차량임을 강조
》실주행 19,000km 짧은 주행거리 차량임을 강조
》1인신조/비흡연차량/현금차량/신차가 6,700만원 상당의 차량임을 강조

▶본 차량상태..
- 1인신조
- 정식출고
- 현금차량
- 제조사보증
- 비흡연차량
- 실주행 19,000km
- 스포티한 청옥색 바디
- 신차가 6,700만원 상당
- 철저한 관리로 신차급 컨디션 유지
- 네비/후방캠/에어백/패들쉬프트/전동트렁크/파노라마썬루프 포함 신형 풀옵션 탑재
 
▶남자의 로망 '디스커버리 스포츠'
디스커버리 스포츠는 6각형 패턴의 독특한 메쉬 그릴과 제논 헤드램프, LED 시그니처 라이트 등을 통해
매력적인 ‘랩 어라운드 디자인’으로 마무리돼 매력을 더했다. 편안한 도심주행은 물론 발군의 오프로드
능력까지 갖춘 팔방미인이다.
 
랜드로버만의 기술인 지형반응(Terrain Response) 시스템으로 오프로드에서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지형에
최적화된 차량 세팅을 통해 자갈밭,눈길,모래,진흙길 등 어떤 험로에서도 거침없는 주행이 가능하다고 한다.
사실 SUV 차량을 이용한 오프로드 주행 빈도가 그다지 높지 않기 때문에 일반적인 도로주행환경에 대한
부분도 세심하게 고려되어야 할 사항인데, 디스커버리 스포츠는 온로드 주행시 날카로운 핸들링과 주행
안정성 또한 크게 향상시켰다고 한다.
 
온보드 컴퓨터로 조정되는 스테레오 카메라가 충돌위험을 감지하면 경고 신호와 함께 비상 브레이크가
자동으로 작동하는 비상 제동 시스템이 탑재되어 50km/h 이하의 속도에서는 충돌 자체를 방지할 수 있고
고속에서는 사고의 정도를 완화시킬 수 있다고 한다.
 
2.0 가솔린, 2.0 디젤, 2.2 디젤 모델 등이 있는며 사륜구동(4WD) 9단 자동변속기 조합으로 180마력(4,000rpm)
의 최대출력과 420Nm(43.9kg.m/1,750rpm)의 최대토크를 발휘한다. 최고속도는 188km/h이고 100km/h 가속은
8.9초이다.
 

 
》매력적이고 효율적인 디자인
디스커버리 스포츠는 콤팩트 모델이지만 차세대 디자인과 다양한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집약해 매력을
더했다.디스커버리(DISCOVERY) 배지가 새겨진 전면 디자인은 강렬한 인상을 자아내고, 제논 헤드램프와
LED시그니처 라이트가 적용돼 미래지향적인 모습을 더했다. 후면의 스포일러는 시각적 완성도 외에 공기
흐름을 최적화시키는 에어로 다이내믹 효율성까지 만족시킨다.
 
실내 공간도 넓다. 모든 바퀴는 밖으로 최대한 멀리 위치하도록 설계해 플래그십 모델인 레인지로버에 견
줄 정도의 뒷좌석 레그룸을 확보했다. 슬라이드&리클라인 기능이 포함된 60:40 폴딩 시트는 앞·뒤로 최대
160mm까지 조절할 수 있다. 동급 5인승 경쟁 모델 중에서도 최강이다. 2열 역시 1열보다 50mm 높인 스타디
움형 좌석을 채택해 탁 트인 쾌적한 실내 공간을 만들어냈다.
 

 
》도심주행은 물론 최상의 오프로드 능력까지
디스커버리 스포츠의 오프로드 역량은 두 말할 나위가 없다. 무늬만 SUV인 도심형 모델들과는 차원이 다르다.
212mm의 지상고, 접근각 25도, 이탈각 31도로 저속에서도 차량의 전방, 후방에 위치한 장애물을 수월하게 넘어
갈 수 있다. 여기에 600mm의 도강 능력까지 갖췄다.
 
오프로드 능력은 차체의 강성이 따라줘야 한다. 디스커버리 스포츠의 차체는 최첨단 다차원 컴퓨터 시뮬레이
션을 이용해 경량 알루미늄, 고장력 강판, 고강도 보론강을 조합해 강성을 높였다.
 
독립 구조의 서스펜션도 적용되어 있다. 민첩성은 높이고, 내부 소음은 줄여 온로드는 물론 오프로드에서도
뛰어난 역량을 발휘한다. 지능형 4륜구동 시스템도 오프로드 능력을 높여주는 요소다. 전자 제어식 센터 커
플링을 활용해 지속적으로 전륜과 후륜에 전달되는 동력을 배분해 드라이빙 컨디션에 적합한 최적의 그립과
밸런스를 제공한다.
 
랜드로버의 특허인 전자동 지형반응시스템도 매력적이다. 일반, 풀·자갈·눈, 진흙, 모래 등 4가지 지형 모드
를 선택할 수 있다. 선택된 주행 모드를 통해 스티어링, 기어박스, 스로틀 및 트랙션이 최적화돼 편안한 주행
이 가능하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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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확인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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