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형 (2014년 11월 등록) 렉서스 뉴 IS 250 슈프림 모델을
판매합니다.
》무사고/정식출고 차량임을 강조
》제조사 보증 가능/고성능 V6 차량임을
강조》깔끔하게 관리된 실내,외 보유 차량 임을 강조
▶본 차량상태..- AS가능
- 정식출고
- 무사고 운행
- 21,000km 실주행
- 제조사 보증 가능
- 세련된 매력의 실버 바디
- 옵션으로 내비/후방캠/썬루프/감지센서/크루즈컨트롤/열선,전동,메모리 시트 등..
▶뉴 제너레이션 IS250
한국토요타자동차가 이번에 선보인 렉서스의 중형 세단 '뉴제너레이션 IS250'은 기존 차량의 단점을 확실히
보완한 흔적이 역력했다.작은 차체로 인해 뒷좌석 공간이 좁고, 성능에 비해 약하다는 평가를 받은 강성을 대폭
보강한 것이다.
외관을 보면 이전 모델에 비해 확실히 길어졌다. 전장과 전폭이 각각 85㎜, 10㎜씩 늘어났고, 실내 공간을 가늠
케해 주는 휠베이스(앞뒤 축간 거리) 역시 70㎜가 늘어났다. 휠베이스가 늘어나면서 뒷좌석은 한층 여유가 생겼다.
디자인에서도 기존 2세대에 비해 확연하게 차이가 난다. 실제로 3세대 IS250은 GS 라인업부터 이어진 역사다리꼴
모양의 '스핀들 그릴'에 측면 캐릭터 라인은 전 세대와 비교해 섬세해졌다.
성능에선 이전 모델에 비해 민첩함은 떨어졌다. 오르막길을 주행할 때 'D' 상태에선 확실히 힘이 부친다. 차체가
커지고 공차중량이 10㎏ 무거워진 탓이다.그러나 차체 강성이 보강된 덕분에 좌우 곡선 주로에서 안정감이 있다.
자동변속으로 시속 100㎞ 안팎에서 슬라럼(회전하며 장애물을 피해가는 운전기술)에선 320d나 C200과 비교해 큰
차이가 없었다. 120㎞ 이상 고속주행을 하다 급정지하는 구간에서도 흔들림 없이 안정감있는 제동성능을 보인다.
최고 출력과 최대 토크가 구형과 같고, 연비는 L당 10.2㎞(복합연비)로 구형(10.0㎞/L)보다 L당 0.2㎞ 좋아진 졌다.
파워트레인이나 연비의 개선없이 풀체인지 모델이라고 할 수 있느냐는 물음에 나오키 코바야시 렉서스 개발센터
부수석 엔지니어는 "현 엔진으로도 3세대 IS250에 충분해 바꾸지 않았다"고 설명했다.
▶구매시 유의사항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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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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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자:
문현식 ☎ 011-9747-9267 (언제라도 상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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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구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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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능점검기록부 교부는 받으셨나요?
자동차등록규칙 제33조 제2항 2조에의한 자동차양도증명서(관인계약서)작성하셨나요?
계약서의 내용을
꼼꼼히 살펴보시고 반드시 날인된 계약서는 필히 보관하셔야 합니다.
》필수 확인 사항
- 사고 경력이 있는지?
사고이력조회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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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재한 옵션들이 모두 맞으며 정상으로 작동하는지?
-
어느 부위에 사고가 났으며 처리는 어떻게 되었는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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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고 50만원까지의 과태료가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