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사진가지고 디자인 부터 차량 강성 부터 철판 비율까지 다 분석해내는 논리적인 소비자자나..
그렇게 따짐 뭐하러 화성에 연구소 지어 가면서 크레쉬 테스트를 할까?? 그냥 사진 판독하며 ㄴ되는데?? 뭐하러 억대 더미 태워가면서 테스트해?? 사진으로 판독하면 되는데??? 뭐하나 확실한것도 없고 단순 사진 하나가지고 모든걸 해석하고 그걸로 깔려는게 잘하는 짓이라 생각되나??
그런걸 당해보니.. 내차가 아무리 잘나고 어째도 저런 트럭이 제차로 받음 그냥 접촉사고나 까질정도의 속도가 이정도로 엄청난 충격이고 엄청난 피해를 입히는구나 하고 생각이 들더군요. 그래서 더더욱 이런 글엔.. 그런 상식을 벗어난 충격량과 사고의 추이를 이야기 하고자 하는 겁니다. 그래서 그 속도를 따지고 그때 상황을 따지는 겁니다.. 님은 어떻게 생각하십니가??
모든게 다 갖춰지고 모든게 다 확실하고 그런 것에서 누가봐도 문제라고 생각되었을때 모든 사람이 공감하게 되는 겁니다. 하지만 그어느것도 확실치 않고 그냥 주장만 한다면 분명 다른 의견을 가진 사람이 나오고 다른 의견이 나올수도 있고 저처럼 그 실제 상황을 물어보는 사람이 나옵니다.. 과연 그게 문제 인건가요??
그동안 까왔으니 뭐가 나와도 까야 된다.. 그런 논리인겁니까??
상식적으로 차대차 사고중 가장 상식을 벗어나는 사고가 저런 공차중량 13톤과 15톤의 무게를 가진 거기다가 타격 포인트가 높은 상용차입니다
마지막님 님사고 이야기는 고만 좀 하죠...님 사고가 기준입니까?님도 저 사고를 직접보지 못했으면 아무 얘기 하지 마세요...님은 직접 보지 못한건 얘기 하지 말라는 입장이고 다른분들은 직접보지 못해도 얘기 할 수 있다는 입장인거 같으니.. 님은 저 사고 를 직접 보지 못했으므로 님만 암말 말아주면 아무문제 없을듯 하네요...
- 사고난 걸 보니 끔찍하군요. 어제 BMW 사고나서 그냥'철판' 된 사진도 봤습니다만,
사고에 '라프' 는 괜찮다거나 하는 얘긴 하고 싶지 않군요. 타고 계셨던 분이 괜찮기를 빕니다.
- 이런 걸 자꾸 올리면서 '까진' 맙시다. 적어도 저 상태라면 '사람이 크게 다쳤거나' '사망했을' 수도 있습니다. '안전운전' 합시다도 아니고, 버스가 뒤에서 밀어버리면, 님들은 이런 경우 없을 것 같습니까? '그' 운전자가 '내' 가 될 수 있는 일입니다. 함부로 얘기하지 맙시다.
마지막승부 같은 사람이 현대차의 저질 품질을 100년 동안 이끌어 나갑니다.
사회주의 사상을 가진사람에게 백날 민주사상 의식을 부여 해봤자 무의미고.
현대차가 까이고 안까이고의 문제가 아니라.
예전에 스포티지 전복시 A필러 휘는 문제를 봤듯이
현대차는 강판 선택에 있어서 고질적인 강도 문제를 해결 해야 한다고 봅니다.
그리고 마지막승부 처럼 무조건 감싸고 보는건 전혀 도움이 안되죠.
라프가 40톤트럭인가가 뒤에서 밀어버리고 앞에서도 박고
앞뒤로 추돌사고난사진이 있었는데 그래도 사람타는곳까진 안들어왔었거든요
대우 빠돌이가아니고 현대차가 문제가있다는겁니다
저도 아까저거보고 깜놀랬습니다.
뭐 잘찌그러져야 안전하다는 개소리가 가끔나오는데
저차뒤에 사람타있었다죠
솔직히말해서 제가봐도 문제있습니다 저건
무슨 문제인가요??
아까 다른 차들 소위 고급차들 개아작 난 사고에선 조용하고 이글에선 마치 새로 본듯 그전 기억 싹 지워버리고 글쓰시네요..???
한번 보고 오세요..
저건 심하다고요??
아무 런 자료도 없고 어느정도 속도인지 뭔지도 하나도 모르고 까는건 합당하다고 생각하시는 지요??
저것보다 더 비참한 사진 많습니다.
트럭하고 버스는 그정도에요..
도데체 버스하고 받음 캐빈룸 보호되고 승객석 보호된다는 생각 버리세요...
애시당초 10배 이상의 질량의 물체가 받음 그충격량을 한번 상상 해보세요..
그냥 간단하게 말할께요..
계란으로 바위치기.. 이게 무슨 의미인지 한번 차에대해 잘아시면 생각 해보시기 바랍니다.
저도 사고장면 안봤고 몇키로에서 어떻게때려박았는지 모릅니다
그런데 사진 다시보시면알겠지만 아무리 버스로 후방충돌을 심하게했다해도
앞으로 튕겨나간것도아니고 무슨호일마냥 뒷자석까지 다 먹어버렷다는건
솔직히 안전한차라고는 말 못하겠습니다.
차가 저정도로 찌그러지는게 당연하다고 생각만 마시고 현대가 차를 어케만들었는가도 생각해보세요
휴지보단 강도가 강한 쿠킹호일 정도는 충분히 될듯 싶은데....ㅎ
포철이나 일본에서 가져다 쓸때는 아무리약해도
쿠킹호일 언급은 없었거든......
출처가 아고라죠???
그런거 하나없이 그냥 사진 하나 달랑 올려놓고 까는건 어찌 생각하시는 지요..
또 라프 드립 나오겠네...
오전과 오후에 이거가지고 난리치던거. 수입차의 비슷한 사고에 역시 걸레되는 사진으로 마무리 되었는데.. 오후에 다시 시작하는군요...
다시 말하기도 입이 아프고. 참 이딴식으로 알바짓하고 까짓 하는것도 참 대단하다 생각된다..
이 무뇌야...
그럼 총맞아도 안전해야 하고 폭탄 맞아도 차는 안전해야 겠네..
소비자는 안전해야 하니까??
상식이 벗어난 사고와 상식이 벗어난 케이스의 사고 가지고 넌 무리수 두고 있다 생각 되지 않아??
버스에 받치고도 무사하고 싶어??
하나 소개 시켜 줄께..
지게차 타고 다녀라..
지게차 뒤는 완전 무쇠 덩어리여서 뒤에서 받아도 흠집 안간단다...
상식적으로 속도도 모르고 저정도 면 충돌속도도 상당히 높은데.. 그정도 속도에서 차 온전하길 바라나??
수입차 쉴드??
댁들이 옹호하고 신성시 여기고 국산차의 안전도와 비교도 안되는 차와 그 버스와 트럭과의 사고야.. 다를꺼 같아??
어느정도 상식이 통해야지..
다른 근거 대면 까대기 바쁘고 비아냥 거리기에 바쁘고 그러면서 그런 현실 외면하고..
답이없네 아이 얘기는 왜꺼내냐? 생각자체가 불순
니가 배때기에 가드치고 있을때 죽통 후려 갈기면 아 왜 가드가 안먹히지 할 X끼네
그사진가지고 디자인 부터 차량 강성 부터 철판 비율까지 다 분석해내는 논리적인 소비자자나..
그렇게 따짐 뭐하러 화성에 연구소 지어 가면서 크레쉬 테스트를 할까?? 그냥 사진 판독하며 ㄴ되는데?? 뭐하러 억대 더미 태워가면서 테스트해?? 사진으로 판독하면 되는데??? 뭐하나 확실한것도 없고 단순 사진 하나가지고 모든걸 해석하고 그걸로 깔려는게 잘하는 짓이라 생각되나??
소위 깐다는 인간들이 무슨 넘의 논리하나 없이 까니까 맨날 ㅂㅂ가 시끄럽지..
안전에 자신있는 모회사차 타면 고속버스 고속화도로에서 잘달리는데 그앞에서 급정거 해봐.. 현기차는 휴지니까 파손 되겠지만 그차들은 탱크고 소비자를 배려하는 차니 승객석 안전하게 보호하겠지?? 한번 해봐... 내일 뉴스에 나올테니...
넌 대표 영맨이었지...ㅎㅎㅎ
현대기아차 그동안 쿠킹호일이라는 관련사진이 올라온게 한두개가아닙니다.
비슷한걸로 원가절감도 그렇고 알바써서 결함글 지우고댕기는것도...
이래저래 욕먹을짓을 하는데 현대가 좋게보일리가 있을까요?
그나이 먹고 그런 짓하는게 정말 한심하다..
그 쿠킹호일의 근거는요??
소위 까들이 만들어낸 단어지. 과연 그 쿠킹호일의 근거가 뭡니까??
내가 알기론 님 차에대해 관심도 많고 많이 아시는 분이라 생각되시는데..
깔때가 있고 안깔때가 있습니다..
님은 무언가 이야기 할때 상황 정황 다 안보고 오로지 사진만으로 평가 하시나요??
사진만으로 모든게 상황이 판독이 되시나요??
이번사건은 말씀하신대로 이해하지만
저는솔직히 예전부터 현대차 자국민등쳐먹는거 맘에안들었고
지금도그렇고 앞으로도 나아지기전까진 계속그럴것같네요.
제가 위에 따로적어놓은 글도있지만 현대가 무조건나쁘다는건 아닙니다
안전도 둘째치고 일단 뒷자리 사람 없었기를..ㄷㄷㄷ
그동안 그런이야기 들었으니 그래야 한다. 이겁니까??
정황이나 상황 자료 하나도 없는 그걸로 님은 모든걸 생각할수 있습니까???
님의 상식에 묻겠습니다. 차대차 사고중 트럭과 버스에 대한 사고가 과연 상식적으로 논리적으로 우리가 주구장창 떠들고 별로 순위메기는것에 관련이 있는지요..
제가 더더욱 이러는 이유가 있었습니다. 저도 트럭에 받혀 사고가 났었고 차가격의 2/3정도의 수리비가 나온적이 있었습니다.
근데요. 사고나서 그트럭보니. 범퍼 말짱 했습니다. 8톤트럭이였고요..
정확하게 제차가 프레임 차인데 프레임 윗쪽으로 가격을 했습니다..
어떻게 받았냐고요?? 제차를 발견하고(톨게이트 정차중) 브레이크를 밟고 피하던중 사고 난겁니다. 실제 충돌시 속도 10km 미만이였고요.. 제차가 스페어 타이어 있는 차였는데 그스페어타이어가 트렁크를 지나 거의 2열 뒤까지 와 있더군요..
충격이 너무커서 길에 잠시 가드레일에 걸쳐서 앉아 있었거든요..
그때의 속도가 정말 적었는데 차가 그정도 손상 입었습니다..
그때 불연듯 스친게.. suv니까 이정도지 더 낮은 몇달전에 팔아버린 아방 탔다간 내생명 부 지 못했겠다 하는 생각이 문뜩 들더군요.. 아님 시속 10km라도 그 트럭이 더 빨랐다면 난 어땠을까 하는 공포가 들더군요...
그런걸 당해보니.. 내차가 아무리 잘나고 어째도 저런 트럭이 제차로 받음 그냥 접촉사고나 까질정도의 속도가 이정도로 엄청난 충격이고 엄청난 피해를 입히는구나 하고 생각이 들더군요. 그래서 더더욱 이런 글엔.. 그런 상식을 벗어난 충격량과 사고의 추이를 이야기 하고자 하는 겁니다. 그래서 그 속도를 따지고 그때 상황을 따지는 겁니다.. 님은 어떻게 생각하십니가??
그동안 까왔으니 뭐가 나와도 까야 된다.. 그런 논리인겁니까??
상식적으로 차대차 사고중 가장 상식을 벗어나는 사고가 저런 공차중량 13톤과 15톤의 무게를 가진 거기다가 타격 포인트가 높은 상용차입니다
어떻합니까 현대차여론이좋지못한걸....그것도 현대책임이죠
분명 원인없는결과없으니까요 대한민국사람으로서 현대차가 자랑스러워질날만 기다리겠습니다 그때까진 핏대세우지마세용
심한데;;
- 사고난 걸 보니 끔찍하군요. 어제 BMW 사고나서 그냥'철판' 된 사진도 봤습니다만,
사고에 '라프' 는 괜찮다거나 하는 얘긴 하고 싶지 않군요. 타고 계셨던 분이 괜찮기를 빕니다.
- 이런 걸 자꾸 올리면서 '까진' 맙시다. 적어도 저 상태라면 '사람이 크게 다쳤거나' '사망했을' 수도 있습니다. '안전운전' 합시다도 아니고, 버스가 뒤에서 밀어버리면, 님들은 이런 경우 없을 것 같습니까? '그' 운전자가 '내' 가 될 수 있는 일입니다. 함부로 얘기하지 맙시다.
사회주의 사상을 가진사람에게 백날 민주사상 의식을 부여 해봤자 무의미고.
현대차가 까이고 안까이고의 문제가 아니라.
예전에 스포티지 전복시 A필러 휘는 문제를 봤듯이
현대차는 강판 선택에 있어서 고질적인 강도 문제를 해결 해야 한다고 봅니다.
그리고 마지막승부 처럼 무조건 감싸고 보는건 전혀 도움이 안되죠.
야이미친년아
저걸보고도 안전하다고 하냐?
몽구똥따가리도 적당히 해라 이 씨벌 쥐명박가튼놈아
미친소리하고있어 개새끼가
앞쪽에서 뭔가가 강력하게 막고 있어야 저정도 손상이 있지 않을까요?
탱크처럼 그냥 밟고 가는것도 아니구요...ㅡㅡ
보배 볼때마다 무식한사람들만 모인것 같아 ㅋㅋ
제가 보기엔 마지막승부님 말씀이 옳은것 같은데요?
댓글에 알바들 몇몇 보이네..ㅉㅉ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