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렛폼은 모듈화 되있다고 하는데
그게 글케 까이던 i40의 앞 뒤 플렛폼 이어 붙이기를 뛰어 넘능
앞,뒤,몸통....ㅎㄷㄷㄷ
"원가절감"
당장 탈리스만 바디를 찾을 수 읍어 닛싼껄루...
여서 980~ 1180Mpa로 표시된 steel이
핫스탬핑강 혹은 핫폼드강(어찌 알았냐믄 뉴 프라우스가 핫 스탬핑강이라고 자랑하믄서 뽀록내서리....) 인데
닛뽄의 핫스탬핑강은 최근 바디들, 뉴 프라우스를 포함하여 모두 이정도 강도의
핫스탬핑강을 사용하능 것 같아염...
예외로 혼다가 비교적 일찍 핫 스탬핑강 사용(따라하기)을 시작해서
2016년 혼다 시빅바디가 제네시스바디와 비슷한 강도를 사용하기 시작....
근데 탈리스만이 핫스탬핑강을 사용했능가...능 몰라염....=,=;;;
이건 "원조"의 모습....980~1280MPa
야능 최고 1470MPa
의문....
탈리스만이 "토션빔"까정 달고
..... K5가 아니라 K7과 가격비교질 해야 하능 이유능???
곤충이네요~
*,,*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