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혹 시내 돌아댕기다보면
포드영업소 보면
간판이 포드만 있는게 아니라
포드,링컨 전시장 이렇게 되있는데..
솔까 도요타-렉서스처럼 완전 매장 분리까진 당장 못하더라도....
채소...
현대/제네시스
이런식으로라도 간판만이라도 두개는 걸어놔야
아, 제네시스가 별도의 디비전이구나...인식이 되지...
지금처럼 일반 현대영업소서 일반 아반떼소나타랑 같이 전시하면....
그 이미지가 퇴색됨...
솔까 기존2세대 제네시스는 올해 g80으로 이름바뀌고 부분변경도 된다하던데.....
사실 굳이 부분변경까지 하지않고.....
이미 작년에 eq900이 나올때...
기존 2세대 제네시스도
차명만이라도 미리g80으로 바꿧어야 했음......
아직 제네시스 브랜드 1차종뿐인데
뭔 매장을 만들어요
차 하나 달랑 가지고 독립브랜드다!선포하긴 좀 뭐하니...작년eq나올때...기존 제네시스도 똑같은 날짜에 차명을 g80으로 바꿧어야 했다 생각합니다.
도요타가 렉서스 첨 만들었을때...LS400이랑 ES250둘가지고 시작했는데... 사실ES250은 원래 렉서스용으로 개발된게 아니라...
차 하나만 달랑 가지고 팔긴 뭐하니....가짓수라도 좀 늘리자 해서...기존캠리를 변형하여.급조된 모델이죠.ㅎㅎ지금이야 당당하게
렉서스의 최대 주력모델로 성장했지만...초창기엔..그냥 가짓수 채우기위한 임시방편용......
현대도 기존 2세대 제네시스를 급한데로 그런식으로라도 활용했어야 했다 생각....굳이 올해 부분변경까지
기다리지 말고, 작년에 차명만 이라도 바꿔줬어야 했다 생각합니당.
내년에 G70 나오고 G75 나오고
그담에 GV 80
그담에 GV 90
나오면 독립매장 생깁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