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가 부슬부슬오는 연휴 마지막날 아침입니다. 아침에 묵은김치송송썰고 청량고추 두어개 썰어서 김치전 해먹으면 맛있을까요?
연휴에 기름진거 많이 먹었는데도 날씨가 이러니 막 생각이 나네요.......저만 그런건가요? ㅎㅎ
마지막 남은 연휴 잘 보내시고 다시 내일부터 출근해서 열심히 일합시다~~~

비가 부슬부슬오는 연휴 마지막날 아침입니다. 아침에 묵은김치송송썰고 청량고추 두어개 썰어서 김치전 해먹으면 맛있을까요?
연휴에 기름진거 많이 먹었는데도 날씨가 이러니 막 생각이 나네요.......저만 그런건가요? ㅎㅎ
마지막 남은 연휴 잘 보내시고 다시 내일부터 출근해서 열심히 일합시다~~~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갑작이 칼칼한 국수가 땡기네요 ㅎㅎㅎ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