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쭤보려고 합니다
제가 작년에 캐피탈끼고 중고차를 구입했습니다..연이율19프로....
여태까지 일을하면서 큰 부담이 없었는데요
제가 몸이 조금 안좋다보니 일을 관두게 되었습니다..
제가 궁금한건, 무직장인데 캐피탈이자보다 싼 대출은 없을까요?
고수님들 도와주십시오ㅠㅜ
조회 618 |
추천 0 |
2015.02.22 (일) 08:54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관심 가져 쥬셔서 감사합니다!!
그래듀 관심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 당시 신형케파보다 구형이 더 이뻐보여서 중고로 구입한 제가 멍청이였지요ㅜㅜ
그래도 관심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농협 햇살론 대출 가능할건데요?
자세히는 몰라도 이자가 괜찮은 걸로 알고 있습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