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3-4년 정도 그 당시 엄마차(라세티) 몰았는데
엄마차가 중형차로 바뀌면서 운전하는데 부담스러워서
차라리 작은 차 하나 사서 타려고 생각중이에요
사실 차 디자인만 보자면 미니쿠퍼나 큐브 타고싶긴한데
미니는 가격이 압박이라 사려면 중고로 사야해서... 또르르...
큐브는 단종이라 신차는 구매를 못하더라구요 ㅠㅠㅜ
요것도 결국 사려면 중고... 하.. ㅎ;;;
중고 가격이 아주 좋은게 아니라면
차라리 돈 좀 더 보태서 신차 사자 라는 생각이라..
어떤 차량을 구매해야하는지 조언 좀 부탁드려요!




































그래서 미니도 위험하다시는데 작은차는 제가 조심히 운전해도 남이 와서 들이 받으면 죽는다고 ;;;
암튼 조언 감사해요 ^_^
미니 문짝 한번 ㅎㅎ 닫아보세여
답 나왔네요.
국산 준중형~중형 정도인데 차 큰 건 부담스럽고, 반면 비교적 안전(?)한 차량
찾고계시니 무난하게 아반떼나 K3가 좋겠네요.
같은 조건 하에 제 여동생이라면 운전하기 더 편하고 나름 디자인 괜찮은
티볼리, QM3 둘 중에 하나 골라줬을 듯. 대도시 거주하시면 더더욱이요. 운전하기 편하죠.
귀엽던데 ㅋㅋㅋ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