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게시판 > 자유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4)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훈련병 통합검색 15.02.22 10:25 답글 신고
    저희 아빠가 경차는 위험해서 절대 안된다세요 ㅠㅠ
    그래서 미니도 위험하다시는데 작은차는 제가 조심히 운전해도 남이 와서 들이 받으면 죽는다고 ;;;
    암튼 조언 감사해요 ^_^
  • 레벨 병장 미니씨 15.02.22 10:58 신고
    @통합검색

    미니 문짝 한번 ㅎㅎ 닫아보세여
  • 레벨 훈련병 내가신이다 15.02.22 10:25 답글 신고
    대중교통 이용하세요
  • 레벨 훈련병 통합검색 15.02.22 10:30 답글 신고
    ㅋㅋㅋ넼ㅋㅋ
  • 레벨 하사 1 스카잔 15.02.22 10:31 답글 신고
    트랙스 티볼리 같은 cuv도 괜찮으실듯! 차폭이 좁은데 차체는 높아서 운전하기 쉬워용~
  • 레벨 소위 2 느림보세단 15.02.22 10:33 답글 신고
    아반떼나 sm3어울리실것같네요^^
  • 레벨 중사 3 골드만그룹 15.02.22 10:33 답글 신고
    국산은 제네시스... 아님니다 여성분이 큐엠3 타면 이쁘더라구요 단 운전을 센스있게 잘하면
  • 레벨 소위 2 라팡 15.02.22 10:43 답글 신고
    일본 경차 직수입 판매 하던데요 ~~ 벤츠S 타고 다녀도 죽을사람들은 다 죽습니다... 오래 살고 싶으면 대중교통이 답이죠^^
  • 레벨 병장 미니씨 15.02.22 10:58 답글 신고
    미니 타보세여
  • 레벨 병장 새해엔금연 15.02.22 11:03 답글 신고
    여자이시면 다이하쓰 코펜 추천요~ 경차혜택에 오픈카에 차작아서 좋아용 대신 가격이 함정
  • 레벨 훈련병 plus017b 15.02.22 11:46 답글 신고
    아베오
  • 레벨 병장 benito1 15.02.22 13:07 답글 신고
    미니쿠퍼 중고 정도가 예산이라면
    답 나왔네요.

    국산 준중형~중형 정도인데 차 큰 건 부담스럽고, 반면 비교적 안전(?)한 차량
    찾고계시니 무난하게 아반떼나 K3가 좋겠네요.

    같은 조건 하에 제 여동생이라면 운전하기 더 편하고 나름 디자인 괜찮은
    티볼리, QM3 둘 중에 하나 골라줬을 듯. 대도시 거주하시면 더더욱이요. 운전하기 편하죠.
  • 레벨 대령 3 셔틀의발 15.02.22 13:11 답글 신고
    모닝 어때요? 너무 작나?
    귀엽던데 ㅋㅋㅋ
  • 레벨 원사 1 람볼기뉘멀셀라고 15.02.22 20:03 답글 신고
    여자시면 푸조2008. Qm3. 미니컨트리맨 등 소형suv가 좋을듯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