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영맨 친척분께 소개받아 영통에있는 르삼 영맨에게 차량을 구입
차량 탁송은 북포항지점으로 받음
차량을 인수하러가니 불친절해서 언쟁을 높이다.직원들에게 욕설을 들음
댓글들에 의견이 양쪽으로 갈리네여
나는 르노삼성차를 구매했으니 르노삼성 대리점이라면 어느지점이던 고객에게 친절해야한다.
VS
차량판매에 따른 수익은 영통지점 영맨이 다 챙겼으니 우리는 차량받아준거만하면 끝이다
여러분의 선택은~~
기아영맨 친척분께 소개받아 영통에있는 르삼 영맨에게 차량을 구입
차량 탁송은 북포항지점으로 받음
차량을 인수하러가니 불친절해서 언쟁을 높이다.직원들에게 욕설을 들음
댓글들에 의견이 양쪽으로 갈리네여
나는 르노삼성차를 구매했으니 르노삼성 대리점이라면 어느지점이던 고객에게 친절해야한다.
VS
차량판매에 따른 수익은 영통지점 영맨이 다 챙겼으니 우리는 차량받아준거만하면 끝이다
여러분의 선택은~~
그러나 일절 관련 없는 개인사업자인 타 지점 딜러에게 대우 못 받아서 그 회사의 전체를 지적하는...*.*;;;
제 생각엔 그 딜러의 인성을 논해야 지 왜 회사를 싸잡는 지...*.*;;;
결론: 글쓴님이 클레임쪽으로 일을 하셨다면서 그 경험을 가지고 르삼에 클레임 건다는데...아는 사람들이 더 무섭*.*;;; 그리고 클레임 걸어도 신경 안쓰는*.*;;; 되려 글쓴님이 내가 이런 사람이오~라고 우빵 잡는 수준 밖에 안보이네예*.*;;;
아무리 같은회사라 해도 탁송을 해서 타 지점에 본인 판매 제품을 이관하셨다면
최소한 나와서 차를 직접 인도하시던가 협조요청을 하는게 정상 아닐까요?
차량딜러들 세일즈 방식으로 봤을때 구매자는 그쪽에서 물건 구매하지 않았으니
당연히 내 업무가 아닌거죠. 친절을 바라는건 정상적인것 같진 않습니다.
앉아있는 상태로 성의없이 대한건 그 딜러가 잘못한거죠. 자기네서 판게 아니라 그냥 맡겨만 놔도 의미없는 인사라도 하면 되는것을 .....차를 판 지인도 잘못했네요.
같이 와서 검수도 마치고 이런저런 예기라도 하면서 보내줬으면 될 것을 오지도않고 그런건 잘못되었네요
사든 안사든 고객이고요
엄한사람들끼리 싸웠네요..
아마 르삼 직원이 아닌 다른 회사 직원 한테 구매를 했으니
수당 다 털린 르삼 직원은 왜 거기까지 가냐는 생각일테고요.
다른 회사 직원도 구매자한테 다 털렸으니 가기 싫은거겠지요.
결국 다 털어간 구매자가 자업자득이네요.
징계해고당해도 싼듯
이번사건르삼사장귀에들어가면세놈다짤림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