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시승기/배틀/목격담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attle&No=1162318
차를조금오래탓더니 밀리는담도 잇고 예전부터 4P 생각햇는데,
4p로 바꾸면. 체감이 되나요? 확 꼽히는 차이나나요?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피스톤 수의 차이는
같은 힘을 얼마나 잘 분산시키느냐의 차이 +_+
하지만 1개의 피스톤이 넖은 면적을 균일한 압력으로 누르는것이 어려움으로 피스톤을 늘리면서 넓은 패드를 쓰는것이지욤
그러나 대용량1p와 4p의 패드 면적차이가 그리 크지 않음으로 대용량1p 쓰시고 계시면 패드를 고성능으로 바꾸시면 제동력이 좋아집니다
※주의사항
로터가 작으면 연타치면 열방출이 안됨으로 밀릴 가능성이 있습니다
(1p의 로터크기는 제한적임)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같은 1p 라도 패드의 성분에 따라 천차만별입니다. 근데 독일차들이 순정패드도 충분히 제동력이 좋은걸로 쓰고있어서 선택범위가 좁구요. 상위트림이나 amg 팩용 브레이크세트로 알아보세요.
차알못들이 브레이크만 바꿉니다
타이어부터 바꾸는게 순서입니다
저는 순정 못쓸듯요. 지금꺼에 적응해서요
죽것네요 딴거 없어요 100키로 까지는 1p나 4p나 똑같아요
그러나 그이후 진짜 고속으로 가면 확 차이나요
200키로로 쏘고 가다가 제앞으로 차가 끼어들어도 그냥 끼어드는
가보다 하고 세우면서 차 피해가요
브레이크 튜닝 하신다면 리어도 하세요
리어 안하면 앞으로 꽂이기만하고 리어하면 차가 전체적으로
가라안습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