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주위에 택시기사들 보면 택시용 hg그랜져 택시용 중에 최고급 선택하면 3000만원 가까이 합니다
그리고 내년까지 부가세 빼 주니깐 이것 저것 활인 받아도 2700이상 돈이 들어가더군요
hg그랜져 택시로 생각보다 많이 팔렸습니다
yf 택시 단종 되어서 회사택시도 무조건 현재는 lf쏘나타 출고됩디다
엘에프 깡통 모델이 천8백6십 만원입니다
개인택시기사들은 욕심 부려서 옵션 더 좋은 모델 구하면 2천만원 넘어갑니다 부가세 면제 되면 빠지는게 있겠죠
sm6 lpg 택시용으론 안나오지만 2천3백입니다
개인택시가 sm6사고 싶다면 세금 빠지는게 많아서 활인이 많을겁니다
비교 대상에서 sm6이 좋다면 살사람 많다는겁니다
제 아는 개인택시 한분은 sm6 사고 싶은데 뒷자석이 좁은 이유로 맘설이는 분도 있고
농사 하시는 택시기사 한분은 투싼으로 뽑은 분도 계십니다
개인택시 기사 돈 많은 분들이 많아서 차만 맘에 들면 살사람 많다는겁니다
- 2.0 LPe
- 2,325~2,670만원
쏘나타급 택시랑... 그랜져급 택시랑... 운행할수 있는 기간이 달라요..
차령제한이
2.0이하는(중형) 7년에 연장 2년해서 최대 9년..
2.0이상은(대형) 9년에 연장 2년해서 최대 11년..
-개인택시 기준
그리고 1세대 sm5가 개인택시로 성공한 이유가 잔고장 없다는 입소문 때문이였는데..
뉴임프때 저 이미지 다 말아먹어서 다시 잡는게 쉽진 않을듯..
4기통은 안중에 없는분들입니다
품질에 대한 획신이 먼저죠
택시기사들 르삼쳐다도안봄.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