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bobaedream.co.kr/view?code=jebo&No=20704
원글입니다.
8만때 미션문제 발생하여 처음 문의 하고 7월 5일 처음 사상 서비스 센터 입고
차는 미션이 충격이오고 알피엠이 올라가나 점검 후 수리 하였다 하여
테스터 하니 정상 동일 그래서 시운전까지 하여 정상을 보여 줬는데도
모하비가 원래 그렇다 하여 집으로 복귀 하였습니다.
7월 11일 월요일 차가 나가지 않아 재입고,,
몇가지 검사후 다시 차량에 이상없다고 하여
재차 물어보니 모하비는 그렇다고 합니다.
원래 그런차가 어디 있는지 물어 보고 저게 정상이냐가 물어 보니 답변회피 그래도 정상이라함
일단 일때문에 다시 집으로 복귀,,
집에 오는 내내 그런정상이라 불안해차 세워뒀네요,,
오늘 다시 사상 서비스 센터 팀장님과 통화하고 동영상을 보내 드렸습니다.
동영상 확인후 아무 차량에는 문제가 없다고합니다.
알피엠이 4000이 넘는데 차가 120나가는게 정상이냐니까 답이 없습니다.
근데 차는 문제가 없답니다. 미션담담자와 차량정비 하시는 관계자 입회하에 회의한 결과랍니다.
차량진단은 다했답니다. 문제 없다고하는데 또돌아온 황당한 답변입니다.
보내준 동영상의 알피엠게이지와 속도계이지가 다 보이지 않아 확인 할수 없다는군요,,
동영상 첨부 해서 올립니다 .
주변 카센터 3군데 무작위로 들어가 확인 했습니다. 동영상 보여드리니 문제 있다고 합니다.
그것까지 말했는데도 끝까지 차량에는 문제가 없다고 합니다.
여러분들께서는 동영상의 알피엠 게이지와 속도 계이지가 안보이십니까?
그리고 알피엠게이지가 4000을 가르키는데 속도가 120나오는게 정상이다고합니다.
어처구니가 없네요,,
본사말은 더과관이네요,, 콜센터 직원말,, 사상서비스 센터에 위임을 했으니
그쪽에서 차량에 이상이 없다고 하면 차량에 이상이 없다고 합니다.
이때까지 내용 다 녹음 해놨습니다.
다른곳 정비 업체는 전부 이상이 있다고 이야기 하는데 왜 서비스 센터에서만 이상이 없는걸까요,,
참 어이가 없고 기가 차네요,,
서비스 센타 갔다오고 이젠 P로 변속하면 딸깍딸깍 소리까지 납니다.
다음에 저희가 어떻게 대처하는게 올바른 방법일까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