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에 15년 2월식 중고 하브를 구매 하였습니다
일반 보증이 3년에 6만키로로 알고 있는데
제 차가 현재 58300 키로 입니다. 보증 만료까지 1700 km 남았는데요.
차알못이라 어느부분을 점검 받아야 하는지 잘 모르겠어요.
주행중 소음 나는 부위, 데미지 있는 부분 등을 받으면 되는것 같긴 한데요..
카페 내 보증수리 검색은 해봤습니다만 그 항목들이 제차에 맞는지도 잘 모르겠고 ;;
블루핸즈든 사업소든 일단 평이 좋은데를 가서 전체 점검을 요청 하면 어느정도 해줄까요 ?
그리고 블루핸즈에 전화해서 제 차량 번호등을 알려 주면 여태까지 어떤 항목을 수리 받았는지도 알수 있나요 ?
보증 교체 품목 확인해서
교체 할수있음 다해봐요
보증기간 끝나면 돈이 많이들어가는
시기가 온다고 하더라구요
핸들이나 기어봉 까진거 있으면 교체받으세요
동력계통은 기간이 더 길지않나요?
다짜고짜 무상보증기간이니 멀쩡한것도 교체한다는 사람들 때문에
진짜 문제있어서 센터가도 증상없다면서 소비자말 안믿고 안고쳐주는 현상이 생기는 것이지요
양심껏 수리받으시길
일반보증 3년 6만 중 6만 다 되신거 같은데 사업소 들어가서 재현안되면 교환안해줍니다. 동호회 들어가면 진상들이 많아서 요거요거 우겨서 교환얘기 나오는데 한번 해보세요 되나..
며칠전 시트 쿠션 내려앉아 교환때문에 갔는데 보증만료 앞두고 가죽교환 어림도 없습니다..
MDPS 소리 안나면 교환 어림없습니다.
가서 전체적인 점검 해달라고 하세요..
서비스로 한개 정도는 뭐 해주는데 나머지 이상이 잇어야 합니다
그리고 개인정보 보호때문에 전화로 정비내역 안알려줍니다. 반드시 정비소 방문해서 정비내역 확인만 해주고 출력 안해줍니다..그리고 인터넷 정비내역은 블루멤버스 인증받은 그 시점 부터만 확인됩니다. 이전차주꺼는 불가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