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a님에게 답답해서 글 남깁니다..
수프라 참 좋은 차량이죠..저 역시 좋아라 하는 차종입니다..적당한 배기량에 적당한 퍼포먼스를 지닌...순정 기준으로 가격대 성능비 제대로 나오는 차량이죠..나름 튜닝빨도 잘 받고..객관적으로 참 괜찮은 나름 매력을 가진 차량입니다..
그렇지만 모든 사람들이 똑같이 좋아할 순 없습니다..hana님이나 저역시 수프라를 이런 저런 이유에서 좋아하겠지만 이런저런 이유를 떠나서 그냥 좋아하는 부분이 큽니다..싫어하는 사람입장에선 무슨 이유가 있어서가 아니라 그냥 싫어하는 것일 수도 있구요...싫어하는데 이유가 필요하나요? 그냥 싫으면 싫은 겁니다..구지 싫어하는 사람에게 왜 싫냐고 강요할 수도 물어볼 이유도 없습니다..
수프라 얘기만 나오면 너무 민감해 하시는 것 같길래 답답해서 글 남깁니다..
ps jun튜닝 수프라만 나오면 항상 포르쉐 터보나 페라리는 따라오지도 못한다는 식으로 말씀하시던데
그부분도 좀 안타까운 부분이구요..직빨만이 전부는 아니잖아요..모든 차량이 드레그 셋팅일 필요는 없습니다..그런식으로 따진다면 터보부사 타고 댕기게요..구지 터보부사 아니더라도 리터급 r차면 모든 어떤 튜닝된 차량도 직빨에선 다 딸텐데..택트 50cc만 해도 스타팅에선 웬만한 국산차량 쩜 만드는데요..님이 그렇게 맹목하시는 jun튜닝 수프라도..막상 서킷가면 포르쉐를 쉽게는 따지 못할겁니다..jun수프라는 순정이 아닌 한계치까지 끌어올린 머쉰이라고 봐야겠죠. 포르쉐나 페라리 극한까지 튠업한다면...얘기는 또 틀려지겠죠..실제로 양산차종 극한 튜닝 레이스인 르망경주만 봐도 포르쉐가 많이 선전하지 않습니까? 논쟁 해봐야..소모적일 수 밖에 없습니다..그냥 나와 다르게 생각하는 사람도 있군아라고 생각하심이 정신건강에 좋을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