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9년 전 쯤이네요.
후방추돌로 보험접수 하고 직영공업사 입고하고
상대방 보험회사 SS화재 담당자랑 통화하는데 개소리 시전함.
클레임 걸어서 본사 콜센터 고객만족...어쩌구저쩌구 팀장이랑
한시간 통화했으나 더 개소리 시전하길래 센터장까지 통화함.
콜센터 모든 통화 녹취되고 있다길래 좋다 녹취록 공개적으로 까자고 요구함.
센터장 그러면 녹취록 들어보고 연락주겠다...무려 반나절이나 지나서 연락오더니
공교롭게도 고객님 통화녹취록만 시스템 장애로 다 없어졌다고 함.
개뻥찜.
그때부터 SS화재의 콜센터는 인공지능 시스템을 도입하지 않았나 하는
아주 합리적인 추측을 해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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