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8월
코나 4,230
티볼리 4,187
스토닉 1,655
내수
현대 54,560
기아 41,027
지엠 10,004
쌍용 8,255
르삼 7,001
파업과 임금협상, 그리고 여름휴가가 있던 8월이었습니다.
티볼리 줄지를 않고, 코나 수요는 어디서 왔을까요?
코나가 이미 7월에 3000대였기때문에 그 이전 다른차종까지 살펴봐야겠네요..
2017년 8월
코나 4,230
티볼리 4,187
스토닉 1,655
내수
현대 54,560
기아 41,027
지엠 10,004
쌍용 8,255
르삼 7,001
파업과 임금협상, 그리고 여름휴가가 있던 8월이었습니다.
티볼리 줄지를 않고, 코나 수요는 어디서 왔을까요?
코나가 이미 7월에 3000대였기때문에 그 이전 다른차종까지 살펴봐야겠네요..
첫달이니까 당연히 홍보안돼서 안팔린거지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