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원은 이러하다 합니다..
크게 누가 우위인 건 없는 것 같고
제원 수치에서는 말리부가 전폭 제외하고는 케텁보다 크네용.
케파도 중형차 치고 크기로 유명한데 .. 쉐보레가 제 2의 임팔라를 만든 느낌입니다 +.+ ;;
외관에서는 말리부 쪽이 호불호가 많을 듯 합니다..
말리부가 좀 더 공격적인 디자인같아 보이고
K5는 무난한 디자인 같네요.
갠적으로는 SX보다 MX 디자인이 더 이쁘긴 하지만
케파 텁은 SX전용이라 하더군요 *.*;;
아, 그리고 케파 후면 사진은 K5 기본형 모델인 것을 감안하셔야합니다 ㄷㄷ;;
둘 다 가죽 시트라서 착좌감은 좋을 듯 합니다..
음 .. 말리부 콘솔박스 쪽 우드 그레인 색은 검은 색이랑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
케텁은 케텁 전용 스포츠 튜블러 시트가 들어있구요 .
스포츠성이 가미된 건 케파 쪽인 것 같고, 말리부는 정숙한 느낌이 듭니다
말리부텁 3308만원, 케텁 3295만원 ..
약 13만원 차이납니다. 물론 선택 옵션 안넣었을 때 .
그나저나 말리부는 꼭 돈까지 줘가면서 HID를 장착해야하는지 ..
LED라면 고려해보겠다만 .. 요즘 거의 LED 달려서 나오는데 돈까지주고 HID하기가 좀 아깝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대신 말리부에는 운전석 메모리시트가 LTZ 트림엔 기본 장착이네요
그에 비하면 케텁은 선택옵션을 해야 사용할 수 있는 기능..
견해를 말씀드리자면 .. K5는 최근 2.0 터보 모델이 나오면서 GT라고 부르기도 하는데,
K5 1.6 터보와는 확실히 구별되는 디자인 사양, 성능이긴 한 것 같습니다
예를 들면 듀얼 머플러나 블랙 스포일러, 내부에서는 시트에 변형을 준 것 같은..?
말리부도 1.5T에서 2.0T로 넘어올 때 듀얼 머플러 팁과 19인치 휠을 적용하도록 했네요.
두 차량 다 2.0텁으로써 성능과 디자인을 기존 트림과는 다르게 하려는 시도가 보이긴 합니다;;
둘 다 비싸서 그렇지 .. 갠적으로는 케텁이 끌리는 +.+ ;;
디자인 차이로 딱 한 끗차 선택이 될 것 같긴 한데 ..
둘 중에 어떤 차량이 더 끌리시나요??
말리부는 무난한 그냥 잘나가는 세단정도...
말리부도 서프팩같은 북미처럼 블루라인 있었으면 어떨지 모르나 현재
6단 미션세팅이 그냥 부드러움에 기초하고 있어서 재미지게 탈거면 쏘텁이 나을것이고
무난함을 따르자면 말리부가 나을듯 합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