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9.14 코엑스에서 신차발표회 합니다. / 차명은 프리마(PRIMA) 이고 브랜드 슬로건이 '프리미엄 트럭' 입니다.
특이점은 중형트럭용 캡도 차폭을 줄인 사이즈로 대형 동일 스타일로 출시됩니다.
캡 모델이 길이, 높이별로 전부 6가지로 나옵니다.
그림은 1280x1024 크기로 줄여놨습니다.
2009.9.14 코엑스에서 신차발표회 합니다. / 차명은 프리마(PRIMA) 이고 브랜드 슬로건이 '프리미엄 트럭' 입니다.
특이점은 중형트럭용 캡도 차폭을 줄인 사이즈로 대형 동일 스타일로 출시됩니다.
캡 모델이 길이, 높이별로 전부 6가지로 나옵니다.
그림은 1280x1024 크기로 줄여놨습니다.
옛날 라이노버젼이네요
그래서 저런 라이노 같은 와이퍼가 최고 입니다 반대로 올라가기에 백미러쪽에 사각지대가 거의 안생기지요.... 그리하여 현대5톤 메가 신형들이 백미러가 조수석문쪽으로 옴겨붙은 겁니다..ㅎㅎㅎ
현대 5톤 메가트럭 만들면서 제일 실수한게 백미러를 조수석 문짝에다 붙인 거라 하겠습니다.
루프바이저 끼우다 보니 공간이나 고정 혹은 탑을 변경하기 어렵다보니 옆으로 옮겨 놓은 것인데 실제로 타보면 미치고 환장하죠.
트럭 운전의 기본은 조수석 백미러로 앞바퀴를 보는 것인데 그게 않되기 때문에 좁은길 주행할때 어려움이 많습니다. 앞바퀴용 미러를 사이드에 붙여 놓긴 했지만 더 어색하고 못보겠더군요.
백미러는 원래 위치로... ...
실제로 보면 포스 쩔듯하네요... 트라고의 주문량 반은 가져갈꺼 같군요...
대우 대형트럭이 유로로 나오면서 라이트가 범퍼대 달려나오는 어정쩡한 디자인에
아마 기사님들 고민 많이 하셨을텐데... 이번에 진짜 잘나왓네여...
대우트럭 선호하시는 기사님들도 많을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