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션6라는 별명은 얻지도 않고 승차감 디자인 거의 모든곳에서 호평을 받을수도 있었을 것이다.
물론 우리나라가 왜건의 무덤이기는 하지만 ㅈ같은 승차감의 토션6 세단보다는 낫다.
https://www.auto-types.com/renault-talisman-estate-dci-130-intens-5-doors-stationwagon-6-speed-aut-met-dubb-koppeling-79037.html
토션6라는 별명은 얻지도 않고 승차감 디자인 거의 모든곳에서 호평을 받을수도 있었을 것이다.
물론 우리나라가 왜건의 무덤이기는 하지만 ㅈ같은 승차감의 토션6 세단보다는 낫다.
https://www.auto-types.com/renault-talisman-estate-dci-130-intens-5-doors-stationwagon-6-speed-aut-met-dubb-koppeling-79037.html
안그래도 소나타 보다 비싼대
왜건은 어쩔 그랜저보다 비쌀듯
역사에는 만약에라는게 없데요.
(아.. 역시나 좀 안어울린다.. 이글엔..)
우리나라는 어쩔 수 없어요. 오직 세단이나 SUV에만 수요가 고정되어 있으니 시장이 재미가 없죠.
탈리스만 에스테이트 베이스로 들여와서 멀티링크를 집어넣든 초호화 옵션 집어넣고도 혜자급 가격을 책정시키든간에 단지 웨건이라는 이유로 절대 안팔릴 나라가 대한민국입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