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조사에서 밝히는 벨로스터 N 은
4기통 2리터 터보(개량형 엔진)
출력 : 275마력 36 토크
제로백 : 6.1초
최고속 : 250 km
라고 밝히고 있습니다.
제 생각에는 구형젠쿱 303마력 보다 제로백, 제로이백 성능보다 더 좋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최고속은 외국영상으로 비추어 보아 계기판 기준으로 261~262 km 정도 찍을 수 있다고 합니다.
스롤스타트(런치 컨트롤) 로 제로백 5초 중 후반도 끊을 수 있다고 보고 있습니다.
제조사에서 밝히는 벨로스터 N 은
4기통 2리터 터보(개량형 엔진)
출력 : 275마력 36 토크
제로백 : 6.1초
최고속 : 250 km
라고 밝히고 있습니다.
제 생각에는 구형젠쿱 303마력 보다 제로백, 제로이백 성능보다 더 좋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최고속은 외국영상으로 비추어 보아 계기판 기준으로 261~262 km 정도 찍을 수 있다고 합니다.
스롤스타트(런치 컨트롤) 로 제로백 5초 중 후반도 끊을 수 있다고 보고 있습니다.
그리고 1년 후에 dct 미션 달려서 나오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인터뷰에서 그런말 했다고 하는데 원문 인터뷰 찾아보면 i30N의 고성능 버전 추가 가능성만 언급했지 패백N에 대한 말은 한마디도 없습니다. 심지어 i30N 개발 중일때 인터뷰니까 그냥 기레기 뇌피셜이죠. 패백은 i30N이랑 벨N과 같은 스펙으로 나온다는게 정설이죠 +_+
300마력 N이 나올 가능성은 있는데 페리같은 개념이 아니라 윗급으로 추가될겁니다. GTI 위에 골프R있고 포커스ST위에 포커스 RS있듯
삼디딸 최고
i30n의 예를 들면 골프 gti 250마력급 퍼포먼스 팩 모델인가 이차보다도 빠르다는 결과가 이미 나와 있죠.
320d가 실지로 더 잘 달립니다
다만 벨로스터 자체가 i30n보다 좀더 가벼우니 제로백은 좀더 당겨질수도 있다고 봄
i30n의 경우 0-200km/h가 대략 21초 정도 나옵니다.
이정도면 g80스포츠보다 조금 느린 정도니 만만한 성능은 아니죠.
그리고 서킷도.
n모델이 아닌 일반 벨로스터도 마이너스 옵션의 넥센 타이어 까고 2분 2초인가를 찍었던걸 감안하면
상급사양에 들어가는 ps4 끼면 더 향상 될듯.
n모델 아닌게 이정도니 뭐..
2.0으로 진짜 어마어마 할듯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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