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d Rover 에 장착된 엔진은 152마력을 편안하게 출력한다. 연비는 100km당 이 클래스에서는 평균적인 7.8리터를 소비한다. 또한 비교 차량 중 가장 높고 큰 좌석에도 불구하고 괜찮은 전망을 제공한다. 하지만 Freelander 는 가격적인 면에서 많은 감점을 받는다.
Land Rover는 585kg의 짐을 운송할 수 있으며 405~1,670볼륨의 짐이 들어간다. 하지만 높은 테일 게이트 턱은 짐을 싣는데 그리 용이하지는 않다. Land Rover 의 기본 가격은 30,900유로이며 옵션이 부족하여 비교 차들 중 가장 비싼 차에 속한다. Toyota RAV4 이 일본 차는 제일 작은 터닝 사이클과 낮은 오퍼레이팅 포스 그리고 제일 작은 주차 공간을 요구한다. 장착된 터보디젤 엔진은 최소 터보 한계가 1,200RPM에서부터 발생함으로 다른 비교 차들에 비해 편안한 주행성을 자랑한다 커브가 많은 국도에서도 RAV4는 빠르고 편안한 주행성을 자랑한다. 추가적으로 모범적으로 작은 7.4리터/100km의 연비와 1,655의 무게에서 발생되는 괜찮은 성능 그리고 충분한 옵션의 저렴한 가격은 RAV4 의 장점에 속한다. 하지만 136마력의 터보 디젤엔진은 다른 차에 비해 더 많은 주행 소음을 발생시킨다 계기판과 조화를 이루는 부분적인 요소들과 용감한 디자인의 내부 공간. Toyota의 내부는 공간이 그리 넓지 않으며 특히 뒷좌석은 낮고 편안하지 않은 착석 포지션을 제공한다 450~1,752리터 크기의 볼륨의 짐이 들어가는 트렁크의 턱은 매우 깊어 짐을 내릴때 불편할 것으로 보이며 Toyota의 가격은 31,200유로이다. Opel Antara 가 장식한다. 외형적인 첫인상은 Opel Antara가 제일 비싸 보인다. Opel 은 150마력의 2.0 CDTI 버전의 Antara에 32,080를 요구한다. 하지만 Antara에는 다른 비교 차에는 옵션에 속하는 많은 장비들이 장착된다. 이에 정확하게 계산한다면 Land Rover 보다 1,300유로가 더 저렴하다. 높은 보험료와 많은 연비는 Antara의 감점의 요소가 된다. Antara는 이번 테스트에서 콤팩트 클래스를 초과하는 8.6리터 /100km 를 소비한다. 이태리 디젤엔진업체 VM 의 라이센스로 한국에서 생산된 2리터 터보디젤 엔진은 원래 에너지 절감과는 거리가 있는 엔진이다 . 그리고 Opel은 5단 기어를 장착한다. 일반적인 Opel스타일의 Antara 내부 공간: 자동기어 장착이 가능하며 장착된 섀시는 깨끗한 조화로움과 적합한 충격 흡수력 등을 제공하며 운전석과 뒷좌석의 넓은 공간 등은 Antara 의 긍정적인 요소로 작용한다. 하지만 너무 큰 회전 사이클로 Antara는 도심 교통에서 다른 경쟁 차들에 비해 핸들링이 그리 좋지 않은 편에 속한다 매끄럽고 평평한 트렁크: Opel 의 뒷좌석은 분리되어 접을 수 있어 다양한 볼륨 사이즈를 제공한다. Opel 의 트렁크 볼륨은 420~1,420리터이다. http://cafe.naver.com/benzsaja
번역:아우토미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