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36)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훈련병 운지두부외상 18.08.04 11:20 답글 신고
    현기방식이래ㅋㅋㅋ 현기방식이 아니라 구식방식 원감절감이겠지 ㅋㅋㅋㅋ
    답글 0
  • 레벨 대위 1 벤틀리가즈아 18.08.04 00:00 답글 신고
    끝까지 현빠들은 현기띄울려고 애쓰는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 애처롭다
    답글 2
  • 레벨 원사 3 NurBurgRing 18.08.04 12:18 답글 신고
    전형적인 가짜뉴스 방식이네요.

    요소수랑 EGR 은 질소산화물을, DPF 는 매연을 거르라고 다는것이고,

    요소수랑 EGR 은 2 가지 다 쓰는것이 아니고, 선택하는 것입니다.


    BMW 는 EGR 방식을 사용해서 지금 문제되는 것이고, 타 독일 브랜드들은 요소수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또, 매연과 질소산화물이 트레이드 오프 관계인것은 가솔린의 이야기이고, 디젤은 운전 조건에 따라 매연이 많이 나오는 구간이 있고, 질소산화물이 많이 나오는 구간이 있는것입니다.

    그마저도, 질소산화물이 절대적으로 많이 배출되어서, 매연이 나오는 중에도 질소산화물도 왕창 배출합니다.

    그래서 DPF도 달고, EGR(혹은 요소수) 도 달아야 배출가스 기준을 만족할수 있습니다.
    답글 1
  • 레벨 원사 3 STlNGER 18.08.03 23:16 답글 신고
    고오급 정보 감사합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위 1 잠원역남 18.08.03 23:19 답글 신고
    꼼수 아니에요 ㅠㅠ 결론은 선택하는 겁니다 현기방식으로 하면 독3사 보다 연비랑 파워가 떨어져요. 환경이랑 내구성은 좋아지지만요
  • 레벨 중위 1 잠원역남 18.08.03 23:24 답글 신고
    하지만 대다수의 사람들은 퍼포먼스를 좋아하죠
    어쩔 수 없습니다. 악마의 유혹이죠
  • 레벨 중장 울산쉐비 18.08.03 23:21 답글 신고
    이 와중에 벤츠

    저 표가 사실이라면 도길차 기술 드립 치긴 힘들군요

    기술이 아닌 치팅으로 합시다
  • 레벨 중령 3 유세하 18.08.04 15:05 답글 신고
    그런대 이런 듣보잡글이 신뢰가 갑니까;
  • 레벨 대위 3 밥값 18.08.03 23:43 답글 신고
    그렇다면 이제껏 인터넷에서 독일3사 디젤 기술이 훨씬 더 우위라는 이야기는 설득력이 많이 없겠네요.

    결국 기술은 한정적인데, 한 가지 선택이 더낫게 보이게 만든 여러 마케팅 기술과 브랜드의 힘이 컸던 거네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위 1 벤틀리가즈아 18.08.04 00:00 답글 신고
    끝까지 현빠들은 현기띄울려고 애쓰는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 애처롭다
  • 레벨 원사 3 용용이 18.08.04 12:12 답글 신고
    네 다음 비엠딜러
  • 레벨 소장 미스치 18.08.04 15:14 답글 신고
    그럼 벤틀리님이 어디가 다른지 설명해주실래요? 설마 아는건 없지만 그냥 마음에 안들어서 한소리 하는건 아니시겠죠?
  • 레벨 원수 XLR8 18.08.04 02:23 답글 신고
    그래서 primary, secondary 나눠서 환원시키거나 거르는거 아닌가요
  • 레벨 중사 2 가솔린즈 18.08.04 10:50 답글 신고
    물 들어올때 노 저어야죠! 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중사 1 forever2 18.08.04 10:57 답글 신고
    음. 그래서 현기차 디젤 많이 타면 오일이 증가해서 우리나라도 산유국 대열에 합류 할 수 있군요.
  • 레벨 상사 2 폭풍과함께 18.08.04 10:58 답글 신고
    매연도 굉장히 위험한 유독물질입니다. 죄를 뒤집어 쓰고 있다뇨... 질소산화물 매연 둘다 매우매우 안좋습니다.
  • 레벨 중령 1 만교아빠 18.08.04 11:04 답글 신고
    비엠이 올바른 길을 가고 있다고 봅니다..
    잘못 만들고 실수를 하고 경험하고 발전하는 거죠..
    현기처럼 도전 정신없이 가면 결국 기술 뒤쳐질겁니다~
  • 레벨 대장 로또되면람보 18.08.04 11:54 답글 신고
    그 나라 부품과는 다른 부품을 써서 그런거
    아닌가요? 비엠 디젤은 거의 완성같던데..
  • 레벨 중위 2 핵사이다 18.08.05 19:30 답글 신고
    현기는 안전빵으로 가다가 좋은 기술을 베끼죠
  • 레벨 대령 2 박사모화형시키자 18.08.04 11:04 답글 신고
    강제선택도선택이면선택일듯
  • 레벨 훈련병 운지두부외상 18.08.04 11:20 답글 신고
    현기방식이래ㅋㅋㅋ 현기방식이 아니라 구식방식 원감절감이겠지 ㅋㅋㅋㅋ
  • 레벨 중장 우당탕쿵덕쿵 18.08.04 11:37 답글 신고
    유로4 유로5 유로6 라 해라 애처롭다
  • 레벨 원사 3 NurBurgRing 18.08.04 12:18 답글 신고
    전형적인 가짜뉴스 방식이네요.

    요소수랑 EGR 은 질소산화물을, DPF 는 매연을 거르라고 다는것이고,

    요소수랑 EGR 은 2 가지 다 쓰는것이 아니고, 선택하는 것입니다.


    BMW 는 EGR 방식을 사용해서 지금 문제되는 것이고, 타 독일 브랜드들은 요소수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또, 매연과 질소산화물이 트레이드 오프 관계인것은 가솔린의 이야기이고, 디젤은 운전 조건에 따라 매연이 많이 나오는 구간이 있고, 질소산화물이 많이 나오는 구간이 있는것입니다.

    그마저도, 질소산화물이 절대적으로 많이 배출되어서, 매연이 나오는 중에도 질소산화물도 왕창 배출합니다.

    그래서 DPF도 달고, EGR(혹은 요소수) 도 달아야 배출가스 기준을 만족할수 있습니다.
  • 레벨 병장 조용한남자 18.08.04 19:13 답글 신고
    질소산화물 처리방법중 후처리 방식인 LNT와 SCR(요소수)중 하나를 택일하는걸로 알고 있고

    EGR은 LNT방식이던 SCR이던 달리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유로6 충족 디젤엔진중 현기와 BMW가 LNT방식을 사용했었는데

    엔진오일 증가문제로 현기 엔진들도 SCR방식을 사용하기 시작한걸로 알고 있습니다.

    위에 글이 잘못된 정보란 말씀에 동의합니다.
  • 레벨 병장 김셋갓 18.08.04 13:06 답글 신고
    솔직히 현기타는이유 그냥 가성비아닌가요 독일 3사 차량들이 현기값만 되도 과연 현기 탈사람있을까요?
  • 레벨 중사 3 아우짜증나 18.08.04 14:57 답글 신고
    완전 사기꾼 느낌인데?

    님아 혹시 폰팔이 하세요?
  • 레벨 중령 1 Pmaker 18.08.04 15:10 답글 신고
    죄송합니다. BMW 정직하게 작동시키다 불쑈에서 뿜어버렸습니다.. 차주님들 죄송
  • 레벨 상사 3 ms우기 18.08.04 19:30 답글 신고
    네 다음 비엠딜러~
  • 레벨 하사 3 슈퍼사이어인블루 18.08.04 19:50 답글 신고
    재데로알고 글쓰시길 ~~^^ 미세먼지 주범은 고등어구울떼나온다고헸는대~~^^
  • 레벨 이등병 배틀기우스 18.08.04 23:35 답글 신고
    누가 들으면 사실인줄 알겠네요.
    이번에 유로6d에 충족하기위해서 결국 현기도.독3사처럼 SCR방식으로 전환하고 있는 중인데.
    현기차들도 질소산화물에서 자유롭지 않습니다. 매연많이 나오게해서 질소산화물 줄인다면 쉽게 그 방식을 쓰지 미쳤다고 엄청나게 돈쓰가며 장착하겠습니까.
  • 레벨 소장 이기적수동 18.08.04 23:45 답글 신고
    온일가스는 디젤보다 가솔아닌가~
  • 레벨 상사 1 잔디꺼 18.08.05 00:54 답글 신고
    작성글보기 ㄱㄱ
  • 레벨 준장 농협회관 18.08.05 08:18 답글 신고
    흉기 디젤들 연식 얼마 안된덧들도 매연 뿜는거 정당화하는건가?
  • 레벨 중사 1 매혹한 18.08.05 11:15 답글 신고
    선택 기술이라 ㅎㅎ 웃고픈데 그럼 요즘나오는 현기 디젤 요소수 차량은 어찌 되는거임??
    요소수를 개처넣어도 매연이 시커멋게 나오는것도 기술적으로 설명 해주시길
  • 레벨 소위 2 애무는사포로 18.08.05 11:18 답글 신고
    아 그래서 탱크에장착돼는 디젤엔진을 국내에서 만들면 박살이나서 기술이 딸리는 독일에서 수입해서 쓰는거군요 ㅋㅋ
  • 레벨 소령 2 쌈타이거 18.08.05 20:40 답글 신고
    현기신차디젤 마후라에서 젓같은냄새나는것좀 설명해봐라 독일차는 하나도 안나는데 현기차 뒤에만 가면 대가리가 깨질꺼 같은 이유는 뭐지?
  • 레벨 상사 2 폭풍과함께 18.08.06 09:36 답글 신고
    이런 정보는꼭 누가 착한기업이라는 소린데.. 누가 썻을까? 득보는 이가 누굴까?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