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름 지엠 입장에선 성의를 보였다고 생각할텐데, 근데도 한국에서 이쿼녹스 인기는 바닥임.
싼타페 쏘렌토가 더 크고 사양도 좋은데 더 저렴하기 때문이라는 아주 단순한 이치 때문임.
심심해서 싼타페TM 견적 내보니 6년 전에 산 DM과 생각보다 값 차이가 별로 안나더군요.
제가 2012년 말에 DM 2.0 중간급을 차값 3200만원, 각종 등록비 포함 3500만원 정도에 사 봐서 알고 있음.
사실 현기가 차값 올리기를 세상 누구보다 염원하고 있는게 르쌍쉐일텐데 걸려들고 있지 않음.
지금 현기는 글로벌 판매량을 높이라는 수뇌부의 갈굼이 절대적이라 예전처럼 값을 막 올리기가 어려울 것임.
지엠보다 차라리 쌍용이 더 장래성 있어보임. 티볼리나 G4렉스턴도 성능은 둘째치고 상품성은 나쁘지 않더구만요.
그리고 현기는 하위트림이라도 탈만하거나, 필요한 옵션의 선택이 가능한 경우가 많죠. 쉐보레처럼 하위트림은 직물시트만 강요한다거나 하는 쌩양아치 짓은 별로 안해요.
홈페이지에서 경쟁차로 비교 해놓은것도 마찬가지로 컴팩트suv인 포드 이스케이프와 혼다 CR-V..
미국에서도 드럽게 안팔리는 디젤 이쿼녹스 내다 버리고 1.5터보 들여와서 QM6 저격하는게 나아보임..
설마 우리나라 국민을 위해 마진을 포기했을까요? ㅎㅎㅎㅎ
눈에 보이는건 삐까뻔쩍 하죠. 그렇다면 안보이는 부분도 삐까뻔쩍 하려나요?
상상은 자유 ㅎㅎ
상상은 자유라고 하면서 근거하나 못대면서 ㅋㅋㅋ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