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갤러리?????????
이자료는 어제밤 이종근전주 님이랑 나랑 보낸내용 같은데?????
찾아보니
보배드림 자료를 > 주갤에서 퍼가서 자기가 보낸척함
원본작성자는 이종근전주 님이 보낸카톡
그래서 수정요청함ㅎㅎㅎㅎ
원본 - http://www.bobaedream.co.kr/view?code=strange&No=1662803
시작은 제가 보낸건데.........
기사수정 요청하고 전화해서 출처가 바꼇다고
전화까지 했는데 끝까지 안바꾸네요!!!
기사 링크 입니다 - http://i.wik.im/283958









































http://gall.dcinside.com/board/view/?id=stock_new1&no=4913758&page=1&recommend=1
지가보낸척함 보낼용기도없는 겁쟁이새끼가
그냥 참으세요
머 그런거 가지고 그럽니까
도둑맞은 주권을 대통년이 막 휘두르고 국고를 탕진하는 게 더 억울합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