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여분간 통화료만 나가고
콜센터 시스템장애로 인해 상담원 연결이 안돼서
결국엔 자동차 제조사에 전화해서
긴급출동 서비스 받았네요.
그냥 넘어갈수도 있었지만 오늘 전국의
수많은 삼성화재 가입고객들의 불편을 생각하면
저라도 싫은 소리를 좀 해야겠더라구요
진상이라 생각하실지도 모르겠으나
저같은 사람이 쓴소리도 해야 차후 원활한
서비스 질의 향상을 위해서라도 나서야겠다 생
했기에 "날라간 내 40여분의 통신료"에 대하여
적절한 보상을 달라했더니, 애니카 긴급출동 서비스
못나간 부분에 대하여 죄송하다는 팀장의
사과와 함께 긴급출동 건 2만원 보생해주겠다는
답변 받고 마무리 되었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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