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 훼이크고... 현대에서 도요타처럼 큰 문제만 안터지면 향후 2~3년간의 실적도 상당히 양호할 것 같군요.
YF 차체가 중형급 이상의 넉넉한 사이즈로 커진것이 안전도가 좋게 나온 원인일지도 모르겠네요.
K7이나 로체 후속도 안전도가 잘 나올테구요.
하여간 현대기아 윗대가리들 머리 굴리는 것 보면 장사는 억 소리나게 잘 하는듯
눈에 보이는 지표에선 깔게 없네ㅋ;;
이제 깔만한 건 안보이는 원가절감과 언더코팅뿐인가요 ㅡ.ㅡ;
운빨도 계속 통하면 실력입니다.ㅋ
자국에서 먼저 출시해서 6개월간 수만가지 테스트를 돈을 받고 하고
거기다가 도요타가 미국에서 먼저 수순을 다 밟아주고
따라가며 조심만 하면 되니까요.
다른 나라 차들도 그래요..
차라리 어드밴스드 에어백 어쩌구 하면 구라는 아니니 그러니 하겠는데 말이죠.ㅋ
암튼 현기가 맘에 안드는건 안들지만 기술 발전은 인정할수 밖에 없음.
나두 미치겠어요 아침에 출근할라구하면 열려있어서 ,.,
트렁크에다가 모를 넣어놓구 다닐수가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