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베스트글 | 유머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180499
뭐 하나 맞는게 없음...ㅋㅋ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평등:은 여가부가 원조니 여가부 줘버리고
정의:는 니들이 죽였으니 찾지마라
진짜 웃긴말이군요.
현재 사법부가 저런말 할 자격이 있는지.
국민이 일어나야 할거 같습니다ㅠ
요즘 너무실망하고 있어요
자유 평등 정의 ㅋㅋ
G랄이 풍년일세 ㅉㅉㅉ
뻥치시네~~~
지들은 '자유'를 누립니다.
잘못을 저질러서 법정에 피의자로 서도, 피의자나 검사나 판사나 지들끼리는 '평등'해요.
법이 어떻든, 헌법이 어떻든, 국민이 뭐라하든 지들이 '정의'에요...
틀린말 하나 없어요.
무지한 개, 돼지인 국민들이, 사법부에 있는 높으신 분들께 해당하는 '자유', '평등', '정의' 란 단어를
자신들에게도 해당되는줄 착각하고 있었던 거에요.
사회 경험이 없어서인건지 뭐 비상식적인 판결이 너무 많이 나오고 있어요....
다 뜯어내라.
유:
평:
등:
정:
의:
준비 됐습니다!!
자유 평등 정의
으로바꾸길
유전무죄 무전유죄
대한민주주의만세
평등은 : 쥐뿔도 없고
정의는 : 소뿔만큼 휘어지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