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5일에 현대자동차 대구오토스퀘어에서 벨로스터 1.6 터보와 i30 N 라인을 차례로 동일한 코스를 시승해본 결과 가속감, 승차감, 코너링성능, 변속로직, 연비는 벨로스터 우세, 고급감, 2열 공간감은 i30 우세였고 같이 시승한 대학교 선배가 오늘 벨로스터로 계약했습니다.
돈 더 보태서 벨엔 DCT 연말에 나오니 사면 되지만 그럴 여유가 없다면 벨로스터1.6T 추천요 밸런스 운동성능이 벨로스터가 뉴트럴로 더 좋습니다. 다만 내장재 옵션이 I30가 더 낫구요. 운동 성능을 증명하는 한 가지 예로 긴급회피성능 즉, 무스테스트에서 벨로스터가 압도적인 점수를 받았습니다. 국산차 최고 점수구요. 1.1인가 벤츠 비엠 고성능 모델에 대등하고 포람페 슈퍼카에 조금 뒤쳐지는 점수입니다.
디스크인가 플라이휠 개선된게 들어갔습니다 요즘 나오는 dct는 개선된걸로 압니다
무조건 썸머타이어 ps4 옵션 넣으세요
넣은차랑 안넣은차는 딴판입니다.
타이어가 받춰줘야 재밋습니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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