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001&oid=005&aid=0001281064
보배드림의 오랜 현까들조차 '아 이건 좀...'하면서 고개를 절레절레 젓는 마당에
면허도 없고, 자동차지식이 전무한 일반인들은 저런 기사에 낚여서 멍청한 댓글을 쓰는군요.
말리부도 똑같은 조건에서 시동 꺼지는데 과연 말리부가 사고난거면 저 댓글들이 제조사 욕했을지
찾아보니 르노삼성차도 동일하게 시동 꺼지는 방식이더군요.
이정도까지 악플이 잔뜩 달리지 않았겠지요. 저분이 3억+Gv80+직원 3명 해고를 요구하고
자신한테 지적하는 사람을 현기알바라고 찍어버리는건 싹 모른척하고
딸 인터뷰 따와서 '우리 어머니는 착하신분'이라고 하고있으니 기사도 발암이네요.
왜 경고 메세지가 없느냐..고 따질만한...
도대체가 생각하면 할수록 참...
다들 똑같다고 보완할 일을 보완 안하는 것도 안되는거죠.
현까들아 저기서 댓글달고 좋아요 많이 받으렴
요구한건 입을 싹 닦고 '우린 다른 의도 없이 선의로 이러는거다'라고 선동질하는게 짜증나네요
기본적으로 차가 후진 기어를 넣고 악셀을 밟으면 차가 뒤로 가야하는게 정상 아닌가? ..
악셀을 안 밟아도 경사로 미끌림 방지로 일정기간 앞으로는 안가야 하는거 아닌가?
경사로'밀림'방지기능은 언덕에서 브레이크를 꾹 밟아서 완전히 '정차'했을때 작동하는 물건이지
그냥 아무것도 안밟고있을때 작동하는 물건도 아니고...
그이후로 네이버기사는 안믿음 병ㅅ들이 넘쳐흐른...
그럼 어라? 왜안가지? 하면서 악셀 밟았으면 뒤로 꼬구라졌을듯....
이건 현기 쉐보레 르노 쌍용 문제가 아닌 운전 미숙의 문제...
버튼 못누를것 같으면 펠리 안샀으면 됐을일~
우쭈쭈쭈 화났쪄염?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