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부터 얘기했지만
도를 넘은듯!
추가로 얘기하자면 안타깝게 죽은 아이들 얼굴에
부모들이 먹칠하는게 아닌가 걱정도 됨.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214&aid=0000471305
.
조회 506 |
추천 5 |
반대 1 | 2015.03.04 (수) 23:36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어찌 저러는지,,,,,이제는 그만 할때도 됐는데,,,,,,
안타까운 일이지만,,,,,국민을 상대로 협박하거나 저런 경우의 인간아니것들 때문에정상적인 유족들이욕먹지,,,,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