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팅어 차량 잡소리로 일산 한 협력오토큐에 방문하였습니다.
운전석 뒤 2열 리어 도어 윈도우 이너커버 플라스틱이 변형으러 쳐지고 유격이 발생하여 고무와 닿으면서 잡소리가 생겻습니다
센터 방문하여 교체 요구를 하였습니다
반대쪽문 과 비교하여 증상이 확실했기 때문에 일단은 무상교체를 요구 하였고 물 구리스를 바르시더니
교체 사유는 안된다고 하여..
비용 부담 할테니 유상 교체를 요구 하였습니다
대답은 안된다 였습니다
왜 안되냐는 말에 as규정 상 유상교체도 안된다고 하더군요
돈을 내고 교체를 한다는데 안된다는 거에 일단 일차 의문이 들었습니다
그리고나서 다시한번 그럼 이부분은 유상 무상 둘다 교체 사유가 안되는게 맞냐고 다시 되물었습니다
그리고 그럼 해당부위에 문제가 있음에도 계속 구리스 마르면 바르고 반복해야되냐 물었고 교체 안되는게 확실 하냐 물었습니다
그제사야 갑자기 해당업체랑 상의해 보겠답니다
아까는 안된다고 단정 지어서 지금은 되는 이유를 물었습니다
다짜고짜 그런말 한적없고 왜 트집 잡냐고 하더군요
물론 당연히 말을 바꾸니 기분이 상해서 되물었습니다
결론 해당 부품 업체 확인 후 가능하다면 된답니다
그래서 그럼 업체 확인하시고 해당 증상에대해 교환 가능 하다면 연락 주라고 했습니다
갑자기 안된답니다 무조건 오토큐로 일찍 방문 하랍니다
일때문에 5시 이후 밖에 안된다.. 토요일 방문하랍니다
그래서 그럼 토요일에 오면 수리 가능하냐고 물었습니다
보장할수 없답니다 ,
그래서 그럼 업체랑 상의해주시고 연락 가능할때 연락 달라 하였습니다 안된답니다 자기 바쁘다고 무조건 방문 하랍니다
부품업체랑 연락해서 업체랑 센터가 조율을 하는데 왜 제가 방문을 하고 대기를 타야하는지.. 이전에 수리 할때 점검 받고 해당 부품 주문하고 만약 교체 대상아니면 업체랑 상의후 직접 연락하여 진행하는 식으로 했엇습니다
동네카센터라면 이해 합니다. 제법 큰 기아 오토큐에서 이런식의 대응이 이해가 안갔습니다
그래서 천천히 연락주셔도 된다 하였으나 자꾸 바쁘다는 핑계로 안된다고만하여
다짜고짜 식에 그냥 수리 안하겠다 나왔습니다
요약
1.부품 문제로 잡소리 유발 무상 교체 안된다면 유상교체 요구 -> 교체 거부
2. 교체 안되는거 맞냐 재확인 -> 갑자기 업체랑 상의후 된다고함
3.아깐 as규정 얘기하며 교체 안된다고 했는데 갑자기 된다고 하는 사유를 물음 ->그런적 없다 왜 트집잡냐함..
4.알겟다 업체와 상의 해서 연락 주시라
-> 안된다 바쁘다 무조건 일찍 방문해라
5. 그럼 토요일날 일찍올테니 수리 가능하냐
-> 보장 못한다
6. 그럼 업체랑 천천히 상의후 교체 가능한지 연락달라
->안된다 바쁘다 무조건 일찍 방문해라 그때 결정하겟다는식이라 그냥 나옴
제가 기아 as 규정을 아는 바는 아니지만
고객 대응도 어설프고 ,말바꾸고 ..
단순부품이라 그냥 동네 카센터 가서 돈주고 바꾸라는건지..
화좀 내셔야할듯
사업소로 가시는 게 좋습니다
블루핸즈랑 비교해서 오토큐가 확실히 서비스가 못하더라고요
다른 오토큐 방문하세요 필히 스팅어 전용오토큐 가시구요 2년전 처음에는 스팅어가 드물어서 자기들도 공부해야된다고 도면검색하고 막 찾아보더니 이제는 왠만한 자질구레한 수리같은경우 깔끔하게 처리됩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