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웃깁니다.ㅋㅋㅋ
MD의 경우.. MDPS와 고속주행 에서 문제가 지적되고있는 차량입니다.
많은 전문가들과 오너들이 개선을 요구하고 지적을 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승부님께서는 밑의 영상을 '횡풍'때문이라 주장하셨지요?
그게 논리적이라고 생각하십니까? 님이야말로 있는데로 갖다 붙이지 마시고 진실을 봅시다.
CBMD님은 분명히 'MD 리어불안'이라는 내용으로 글을 쓰신겁니다.
MD를 최근 시승한 결과 저 또한 큰문제가 있다고 생각하지는 않습니다만...
고속주행시 불안요소가 많은것을 발견하였습니다.
누가 저 동영상만 보고 말을 하는 겁니까? 타보고 말하는겁니다.
MD를 저 영상으로만 판단해야 됩니까? 아니죠.
MD라는 차 자체가 리어쪽에 문제가 많이 발생하는 차라는걸 알 고 있는데...
저 영상을 보면... 운전을 잘 못 했든 차가 문제가 있든... 분명히 차체가 흔들리는걸 알 수가 있습니다.
저는 정상으로 보이지 않습니다...
문제가 있고 없고가 아닙니다. 문제가 있는 차량에 대해서 지적을 하고 있는 게시물입니다.
그래서 다시 제가 묻겠습니다.
MD하체 문제가 있습니까? 없습니까?
그것을 개선을 해달라고 하는게 큰 문제가 됩니까? 개선을 안할수도 있겠지요.
그게 현대 아반떼의 진실이니까요 ;;
곱등이 MDPS나 리어불안 문제 횬다이가 보완해준다면 저도 매우 좋아라 하겠지만
그렇다고 당장 곱등이가 무슨 고속이 취약하거나 심각한 결함이 있다고는 생각 않습니다.
고속운전 여러차로 많이 해 봤지만 곱등이 정도면 1600cc 치고는 정말 탁월하다고 늘 주장하는 편입니다.
솔직히... 어지간한 국산차 아무거나 저한테 빌려주세요. 80키로 이하에서 리어불안 시연해 드릴 수 있습니다 ㅇ_ㅇ
헛소리 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영창 보내.. 아 아닙니다
동일인이 현대 까는글 쓰면 지들 편이라고 편들고..어쩌다 한번 중립적인 입장에서 말하면 그 순간 바로 현빠취급..ㅋㅋㅋ
CBMD님이 대표적으로 그런 상황을 당해본 분.....ㅎㅎ
분명 댓글에 내가 아닌 CBMD님이 대표적이라 써 놓았건만 날 물고 늘어지네..
수준하고는...
80키로 이하에서 드리프트놀이 해드릴 수 있습니다. ㅎㅎ
전 평범한 회사원이라... 레이스는 그저 꿈에 ㅋ;;
레드바니님은 완간 미드나잇 놀이, 저는 이니셜디 놀이를 하는 듯^^
차가 이뻐서 아무래도 쿱 차량처럼 몰고 싶기도 하구 그렇네염 ㅋ
다만.. 구아방처럼 양카가 많아지는건 반대지만 ㅋㅋ;
안운하며 스타일리시하게 모시려는 분들은 걱정안하셔도 될 듯.
저야 리어랑 MDPS 횬다이가 좀 더 신경써주면 더 할 나위 없겠지만 말이죠 ㅇ_ㅇ
(이렇게 양카되는거...)
연비만큼은 확인할수있는 방법이 딱히 엄써서용.
고속 리밋해제 방법 있음 공유점...
평지 5200 알피엠 204km , 오르막 5500 알피엠 200km 가 제가 몰아본 곱등이의 리밋 ㅇ_ㅇ;
그럼 저런 상황에서 흔들리는게 아반떼 md 만 그럽니까??
말은 똑바로 하죠..
무조껀 이거저거 가져다 붙이지 말고.. 저런 고속 상황 급차선 변경에서 차가 좌우로 갸우뚱 하는게 그게 아방 md에만 일어나는 일인가요??
님에게 물어보죠..
다른거 이야기 안했습니다. 저 동영상에 대해 물어 본겁니다..
정말 어떤차들 타시길래 급차선 변경후 카운터 쳐도 흔들림이 없죠???
MD에 문제가 있는것은 MD로 끝나면 됩니다. 다른차량도 문제가 있다면 수정이 되어야겠지만 아니라도 그만입니다. 그게 그 차량의 진짜 모습이것지요 ? ㅋㅋㅋ
대전제가 아반떼는 고속에서 불안하다이니 고속에서 각종 아무 상관없고 일반적인 거동도 모두 고속 불안의 증거가 되는 겁니까??
참 웃기지도 않네요..
전 닉 봐가면서 진지해집니다...그래야 안피곤해용..^^;
글이 좀 애매하게 알아먹기가 이상하네요 ;;
왜 소위 까님들.. 항상 이런식인가요?? 왜이렇게 끼워 맞추기에만 바쁘신지???
네, 그것은 문제가 되겠으나... 제가 영상을 보았을때 차체가 흔들리는 것을 보았으므로 크게 문제로 삼지 않았습니다. 제가 시승한 결과가가 있고 주변 전문가들의 평가가 있으므로 아반떼 리어에 문제가 있다는 것을 알 고 있다는 것. 그것이 진실인듯 합니다.
연비운행시 (90~110) 19.4~21.5 사이 정도 ㅇㅇ
고속운행시(120~160) 13약간안나오구요..
폭주운행시(~ 200 over) 11.7정도 나옴여 ㅇ_ㅇ
문제가 있거나 그 백데이터가 완벽하면 소위 저질 까말고는 아무 말 못하죠..
하지만 문제는 항상 한쪽에서 불안전한 데이터나 확실치 않은 자료 가지고 단정하고 매도 한다는 거죠.
저같은 경우 세단을 탈 생각도 없고 지금차 걍 만족하며 잘타는 사람입니다..
그런 글 올라올때마다 이건 아닌데 이건 충분히 반대 의 소지도 있다고 해서 글을 쓰는 겁니다.
뭐하나가 이상하다고 이것저것 다 붙여가면서 그 논리를 관철시키는게..
이미 자신의 의지대로 결론을 내놓고 거기에 억지로 끼워맞추는 논리는 빠가 아니라 영맨이란 말을 듣더라도 관철되지 않습니다.
공정한 자료와 확실한 자료 어디 치우침 없는 자료만이 많은이들의 공감을 가지는 겁니다.
저도 아마 저 동영상 원문을 안보고 ㅂㅂ것만 봤다면 이렇게 글도 안썼겠죠..
이해하기 힘드네요. 모든차들이 170km 정도에서 살짝 브레이크 밟으면 저렇게
돈다는것도 처음 듣구요.
원래 차주가 이상이 없다고 말해도 보는사람입장에서 정상이 아닌듯한데 차주가 정상이라고 했다고 정상이라니...
차선변경 하면서 브레이크 밟아보세요. 살아돌아오시길 빕니다.
170이 아니라 더한속도에서도 달리다가 브레이크 밟아본적은 많습니다만 저런현상은 경험해보지 못했네요.
말이지....... 타고다니는 기계가 개쓰레긴갑지뭐.... 냠냠이나.....
MDPS가 지금 훠얼씬 더 심각한거 같던데요...
뭐 피쉬테일이야 다른 차들도 좀 있는 편이라 치고 마트 장보기용차라 생각하고 고속도로에서 80 안넘긴다고 생각하고 (^^)
그런데 핸들잠기면 이건 뭐... 걍 죽으라는 뜻...?
특히 저런 대형차 추월할땐 횡풍 조심해야 한단다..
고속도로에서 저런 버스나 대형차 추월하면서 차가 옆으로 밀리는 느낌 안느껴 지든??
저렇게 급차선 변경을 하고 차체의 무게중심이 한쪽으로 치우쳐졌을때 그상태에서 횡풍의 영향을 받으면 받을수록 차는 더 옆으로 밀려 난단다..
차있으면 저거하고 똑같이 해보길..
저차가 승용차 일때보다 트럭이나 대형차일수록 옆으로 더 많이 밀린단다..
Hd 마지막 나온차 샀다가 이 md땜시 울화통 ~ ㅋㅋ 근데요번 md문제로 hd가 더 좋다고들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