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인증도 완료됐구요
솔직히 스피라정도면 올카본경량에 파워있구 디자인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다만,,,제가 제일 신뢰를 못하겠는건 내부,,
특히 엔진이 젤 맘에 걸린다는 ㅠㅠ
횬대 2.7 엘리사엔진이라던데,,
2.7엔진에 500마력터보면 구동방식이나 껍데기만 틀리지 투카500마력터보튠한거 같기도 하구ㅠㅠ
스피라에 대해서 잘아시는분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진짜 맘만 잘맞으면 갖고싶은차중 하나이긴 한데//
게시판 > 시승기/배틀/목격담
국내인증도 완료됐구요
솔직히 스피라정도면 올카본경량에 파워있구 디자인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다만,,,제가 제일 신뢰를 못하겠는건 내부,,
특히 엔진이 젤 맘에 걸린다는 ㅠㅠ
횬대 2.7 엘리사엔진이라던데,,
2.7엔진에 500마력터보면 구동방식이나 껍데기만 틀리지 투카500마력터보튠한거 같기도 하구ㅠㅠ
스피라에 대해서 잘아시는분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진짜 맘만 잘맞으면 갖고싶은차중 하나이긴 한데//
랜서 에볼도, 일본 사람들은, 똑같이 생각 하지 않을까요,, 랜서에서, 사제부터 잡아 넣어서,, 돈더 마니 쳐 받는다고,, 그거랑 같은 느낌인데, 엔진룸보면, 그래도 정성은 들어가 있데요~~
내구성에 문제있을듯 싶은데 ;;
어차피 전부 다른제품일껍니다.
구동방식이 틀리기때문에 튜닝투카와는 근본적으로 다르겠죠.
티코하고아반테바께안타봐쓰니뭐알긋냐
얌전히찌그러져이써라
초반에 차량트러블로 고전했지만...후반부에 우승도하고 가능성을 많이보여준녀석이죠~
솔직히 횬다이 2.7엔진이라는게 조금 걸리지만...일단 구동방식이 미드쉽이공<<이부분이중요합니다. FF500마력과 MR500마력은 틀립니다. 드라이버 드라이빙하는느낌자체가....
여러가지테스트하면서 보강한만큼 기대는할수있는차인거같습니다~
최고속도 중요하지만....300km/h까지 누가 빨리붙나도중요한거같습니다.
제생각이지만...솔직히 국내도로사정 300km/h까지찍을곳이 많지는않다고생각합니다.
최고속어느정도나오공 가속력좋고~ 차체발란스좋고하면 굿일꺼같다는생각 ^^
문제는.....가격이겠죠;; 6천~7천이면몰라도 그이상 올라가면힘들꺼같다는생각입니다.
엔진이좀 8기통으로 나왔으면 좋았을껄
솔직히 2.7엔진에 터보빨을 너무 과하게 넣은듯
엔진이 얼마나 버틸까여
그때시절만해도 지금처럼 수입차가 많이 안깔렸을때
나왔음 로망이었겠지만
지금은 스피라 새차 가격에
중고 미드쉽 스포츠카 살가격이기땜에 실제로
구입할수있는 분 아마 없을겁니다
디자인도 그렇고 엔진은 더 할말없고요
아무리 현대엔진 튠한거라지만
외국의 날고기는 회사들의 엔진이 더 신뢰있어보이고요
수리비도 외산대비 싸보일 가능성도 없어보이고요
스피라 제작사에서 지들말로는 꼴에 수제차라고
as비용도 죠낸비싸게 받아 먹을듯한건 뻔해보이네요
무방하며, 윗분들이 말씀하신 A/S 부분도 솔직히 고객들을 만족시킬지도 의문입니다.
거기다 디자인이나 여라기지 구성을 보아도 딱히 구매를 결정지을 부분이
그렇게 크지 않을거 같습니다..^^
스피라 검정 빨강 무광 다타보았는데 3대다 실내의 느낌들이 다 달랐죠. 근데 한대는 그래도 전에 탔던것과 비슷하다했더니 그중에 무광은 원래 있던 차중에 한대가 변신한 차였죠.
그러니 결국 두대를 타본게 되는데 둘다 실내 품질이 상태가 전혀다르고 단차도 크고 ^^
글쎄요. 정말로 스피라는 1대 한대가 다 세상에 한대뿐인 차가 될겁니다.
품질도 전혀 다르고 성능도 다다른.. 과연 스펙대로 다 나와줄지도 의문이고요.
핸들링 감도 글쎄요. 가속력은 쓸만했으나 클러치와 핸들감은 정말
그런 느낌
2000년 초반슈퍼카 실내보다 못함 특히 운전대..
엔진은 그리 신경안쓰임
차를팔려고 만든차가 아니죠....
주식팔려고 만든차인데 버티다버티다 출시해야만 하는 상황이 온다면 뭐 사라지겠죠.
뭐 애초에 차고르는놈중 1억넘는차 고를놈들은 돈이 남아넘치겠지만...
스피라는 유지비가 상당히 저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