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민교아빠님 대신 제가 임시 땜빵으로 하고 있지만
저번에도 말했다 시피 여기 올려주시는 자료 재빠르게 타이핑해서 만드는 수준입니다.
그래서 몇몇분이 말씀하시는 모차종들 전기차로 나눠라어쩌라 이런건
자료가 없어 안되었습니다.
다만 어느분이 마침 자료 가지고 오는 사이트를 알려 주셔서 확인해보니
어느정도 구분은 가능할것으로 보입니다.
그래서 일부차종은 세부 모델로도 나누는게 가능할꺼 같습니다.
다만 그로인하여 작업시간이 더 길어지고요(엑셀 못합니다. 내역이나 만드는수준)
왜 이렇게 까지 해야 하는지 모르겠네요...
한두사람 불편한거 무시하면 되는데 또 그게 쉽게 안되네요.
아래는 일단 임시로 만들어본 샘플 입니다.
올라오는 시간은 더 늦어질수도 있겠네요..
참고로 코나 전기든 가솔린이건 다 같은 코나고
티볼리 에어든 일반이건 다같은 티볼리입니다.
각각 코나와 티볼리 안에 속해있는 부속차종이죠.
그랜저를 예로 들면
하이브리드라고 해서 그랜저가 아닌게 아닌듯이요.
왜 하이브리드나 전기차는 판매량 구분해서 집계하라고 하는지 이해를 못하겠습니다.
그렇게 따지면 가솔린이나 디젤도 구분해야할 판이네요...
아무튼 고생 많으십니다. 추천드려요.
그랜저를 예로 들면
하이브리드라고 해서 그랜저가 아닌게 아닌듯이요.
왜 하이브리드나 전기차는 판매량 구분해서 집계하라고 하는지 이해를 못하겠습니다.
그렇게 따지면 가솔린이나 디젤도 구분해야할 판이네요...
아무튼 고생 많으십니다. 추천드려요.
수고해주는사람은 따로있고 어휴 답이 없다
세부 차종을 나누니 더 보기 깔끔하네요.
힘드시면 늦게 올리셔도됩니다.
기다리겠습니다... 힘내세요!
올리시는 자료보면서 항상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갠적으로 굳이 파생모델을 나눠서까지 올리실 필요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프로불편러들은 어떻게 만들던 컴플레인 하기 나름이니 그냥 티볼리/티볼리 에어= 티볼리로 그냥 올리시고 개인차량, 법인차량 (택시모델 등) 그냥 한 차량으로 단일화 시켜도 될 것 같아요..
나중에 별의별 요구 다 받게 되시면 옵션사양도 따질놈들 많아요. 굳이 나누시겠다면 뭐라 안하겠지만 계속 말도안되는 요구사항 들어주시면 원조집님이 더욱 고생하십니다.
이런건 제조사에서 광고할때나 따지는거죠.
답답하면 지들이 만들던가..
진짜 꼴값도 가지가지
이렇게 사소한 숫자놀이로 차급을 나누면 쏘렌토는 중형suv중에 제일크니까 자동차제조사의 분류가 아닌 사람들의 입맛대로 준대형으로 분류가 돼야 하겠네요?
차종 구분이 법으로 정해져 있는 것도 아닌데 작성자 마음이죠
항상 감사합니다^^
왜 시간할애하면서 만드는사람한테 시켜?
지인이 코나 전기차 알아보러 갔는데
이미 해당지역은 보조금이 꽉차서
더이상 전기차 주문을 못한다고 들은거
같은데 보통 연초에 보조금이
전부 소진되면
1년에 한번 전기차 집계만 해도 되는거
아닌가 조심스럽게
여쭈어 봅니다
매번 잘 보고 있어요. 고생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차량 판매량에 목숨걸고 댓글 다는 양반들은 뭐하는 사람일까요?
그냥 자기만족이라고 생각 하기엔
타 차량 졸라게 까면서 열변하는 사람들이
많던데
한눈에 쏙 들어오는게 최고 입니다.
지저분하게 나눌 필요 없어요.
수고 많으십니다.
팰리세이드는 계약하면 내년 2월에나 나온다는데 순위가 13위라서요.
그만큼 계약이 많이 성사되고 있다는 반증 같아서요.
심각하다 심각해..
걍 눈팅하고 끝낼거면 왜 해달라고 징징댄겨??
좋아하는거 하는데 어찌 다 신경쓰면서 하십니까
설마 시내버스도 대우버스만 골라타는 피곤한 스타일 아닐까 싶기도...
불편댓글 보면 반대 댓글 달겠습니다^^
화이팅 하시구~~ 항상 잘 보구 있습니다.
뭔데 감놔라 배놔라 하는거야
고생하시는데 요구는 못하겠더라구요
추천드립니다~~
불편러들이 많아 불편하네요 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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