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필러를 험비처럼 직선으로 완만히 떨어지게끔 만들면 더 좋을거라 생각합니다.
전면부디자인은 그대로 쓰고 후면부는 험비처럼 완만히 떨어뜨린다면
금형값도 아끼고 쌍용토레스 특유의 러기드한 느낌을 더 극대화한다고 생각합니다.
험머 컨셉트카의 후면부 필러 형상을 참고했다면 더 좋을텐데요.
위장막 사진을 보면 참 안타까운게 일반적인 평범한 쿠페형SUV 형태에서 크게 벗어나지 못해서 참 아쉽습니다.
그저 평범한 수 많은 쿠페형 SUV 중 하나 에 불과한 차가 나올것 같아 안타깝습니다.
이미 국내에서는 XM3라는 좋은 대체제가 있고 이 차와 맞서야하는 KGM은 성공적인 판매가 될거라는 보장은 없어보입니다.
물론 기업인들이 알아서들 잘 하겠죠.
저런 디자인도 후륜 기반에 짧은 오버행을 가지고 있어야 모양이 살지
지금의 전륜의 긴 오버행 가지곤 저래봤자 느낌도 안남
???
토레스 쿠페가 출시가 됐어요? ㅡㅡ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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