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520은 요즘 나온 cn7이나 k3랑 비교하면 옵션 편의사양은 딸리지만
시트 두툼함이나 묵직한 승차감 그리고 스웨이드 마감 등 고급감에서는 여전히 SM520이 좋더군요
같은 토션빔이라도 SM520은 QT서스펜션이라 그런지 멀티링크에 가까운 느낌날 정도로 세팅이 잘되있고
확실히 20년이란 세월차가 나지만 썩어도 준치란 말이 괜히 있는게 아니에요
SM520이 그만큼 시대를 앞서갈 정도로 잘만든 명차라 더 그럴 수 있겠지만 오래됐어도 그 가치는 여전하네요
제생각에는 너무 과도하게 고장없는 명차라는 수식이 붙은거 아닌가 싶습니다.
도장은 좋앗던거 같고 , 고장이 많았습니다. 고장이 안난다 이런건 케바케 같구요
센타에서도 못잡는 고장이 많았습니다(예를들면 시동이 안걸리는데 이니그션스위치 갈아보자..갈아도 먹통됨)
포지션도 쪽발이 포지션이라 의자가 너무 높고 브레끼도 너무 깊고 .. 암튼 세월에 장사 없느게아니라 그당시에도
그놈이 그놈이였습니다. 명차는 아니였던걸로
제생각에는 너무 과도하게 고장없는 명차라는 수식이 붙은거 아닌가 싶습니다.
도장은 좋앗던거 같고 , 고장이 많았습니다. 고장이 안난다 이런건 케바케 같구요
센타에서도 못잡는 고장이 많았습니다(예를들면 시동이 안걸리는데 이니그션스위치 갈아보자..갈아도 먹통됨)
포지션도 쪽발이 포지션이라 의자가 너무 높고 브레끼도 너무 깊고 .. 암튼 세월에 장사 없느게아니라 그당시에도
그놈이 그놈이였습니다. 명차는 아니였던걸로
걍 삼성 이미지 들어간 평범한 중형차....
시대를 앞서간 차라고 봅니다
오해하신듯 한데 주행 기본기는 현세대 준중형이 월등합니다. 비교할 가치도 없을정도로요~
제가 생각하는 옛날 sm5가 좋은건 내장제...딱 그뿐입니다.^^
주행 기본기는 여전히 급차이가 있죠
물론 8~9년 넘은 중고차는 하체컨디션 개쓰래기라서 왠만하면 올갈이급으로 교체해야함
NF트폼 이후론 클래식하다 빼곤 장점이 없는게 사실임
요즘 중형이랑 비교해도 고급진 느낌이 있죠
520 525 타다 nf트랜스폼타보고 우와했던 기억나네요.
520 525는 딱 2010년정도까지만 먹히던 차였습니다ㅎㅎ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