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6)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장 끔찍가츠 24.03.21 23:47 답글 신고
    차는 푸롭이죠
  • 레벨 상사 1 일쩜구TDI 24.03.21 23:48 답글 신고
    현대의 옵션질(중간트림에 옵션 다 때려박으면 최상위트림과 가격이 비슷해짐, 그리고 AD때 5개 트림에 달하던게 CN7와서는 3개로 줄였음 )+신기술에 대한 소비자들의 열광
  • 레벨 대장 올뉴밀몽이 24.03.21 23:50 답글 신고
    현기업자가 잘못했네여
  • 레벨 중장 오우야조타조아 24.03.22 00:14 답글 신고
    cn7 처음 나왔을 때 트림별 옵션구성 자체가
    인스퍼레이션으로 갈 수 밖에 없는 구조로 가격표를 만들었던 게 가장 큰 이유입니다

    깡통은 옵션이 너무 빈약하고 경차 옵션보다도 못해서 고르는 이가 극히 적었구요

    중간트림인 모던에서는 필수 옵션패키지 2~3개만 골랐을 뿐인 데 최상위 트림인 인스퍼레이션과 가격차이가 별로 나지 않았습니다. 여러모로 애매한 구성의 트림이였죠. 그래서 선택율이 적었습니다

    그래서 이럴거면 차라리 인스퍼레이션으로 가자라고 생각한 분들이 많았고

    그 당시 아반떼와 경쟁모델이 구형 K3뿐이였고 윗급인 쏘나타나 K5로 가기엔 여전히 가격차이와 옵션차이가 제법 커서 어쩔 수 없이 아반떼 인스퍼레이션을 구매하는 소비자가 제법 많았습니다
  • 레벨 원사 3 람람스 24.03.22 07:34 답글 신고
    개인적으로 아반떼가 사회초년생들이 첫차로 주로 사는 차라는걸 감안하면 소비자들의 가치관의 변화가 상위트림 선택하는 주된 이유라고 봅니다. 물론 현대가 인스퍼로 가게끔 옵션을 잘 짜놓은 이유도 있긴 하지만 예전에 비해서 사회초년생들 소비기준이 가성비만 두고 소비하는 것보다 그 외에 보여지는것이나 편의성도 상당히 중시하는 성향인것 같아요. 게다가 소득수준도 늘었고 부모세대로부터 받는 지원도 예전보다 크다보니..
  • 레벨 일병 고토리스타 24.03.22 12:25 답글 신고
    계기판+네비 가 기본형 하고 커브드DSP 하고 디자인이 틀리고
    써라운드 적용되면서 그렇지요
    외부 로는 휠 디자인도 한목 하구요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