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서울시 심야버스가 몇개 노선 밖애 없는데요.
아직 개통시기가 늦어졌다고 합니다.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3&oid=052&aid=0000471375&viewType=pc
그러면서 택시는 승차거부를 하지 않나
빈차인데 목적지까지 가달라고 하면 안태우는 주제에
단속반 거리면 뱅신처럼 안그랬다고 그러고
참 세상이 저럴게 돌아가네요
차라리 전국적으로 N노선으로 전환하고 오전,오후(1일2교대)로 했으면 좋겠네요.
3교대로 해야죠
8시간씩...
격잏제 근무도 있습니다.
전 여친에게 꼭 신신당부 합니다 xx택시 타지말라고 거기는 교육도안하는지 안받는건지는 잘 모르겠으나 여자를 상대로 범행저지른 사람 많다고......... 이글이 문제 되면 자삭 하겠습니다!!!!
택시만 없에도 길 막히는일 ,사고 30% 감소 한다구요???
서울시 택시가 회사택시 개인택시 합쳐야 10만대 넘습니다
대략 15만대 있습니다
그 중에 회사택시는 80%만 영업 하고 개인택시는 2틀 일 하고 하루 쉽니다
그러니깐 하루에 운행하는 택시는 10만대가 안될수도 있습니다
서울에 전국 자동차가 50%가 있습니다
대한민국 자동차 등록 댓수가 1000만대 넘었으니깐
서울에만 자동차가 500만대 있습니다
그 중에 택시는 10% 비중도 안 됩니다
택시 자가용 비율로 따져서 사고확율 난폭운전 확율 차량이 범죄로 이용되는 경우 확율 따져보면 과연 택시가 많을까요??승용차가 많을까요??
물론 택시 기사분들이 난폭운전 그밖에 나쁜습관이 많은건 인정 합니다
그래도 승용차 운전하시는 분들 10만분 보다 더 운전 잘 하시고 인격도 더 좋은분들 많으십니다 쫌 알고 까시길 바랍니다
유럽 어느나라는 도시 진입할때 통행료를 많이 물리기 때문에, 택시가 많이 돌아다닌다고 합니다. 자동차는 주차를 해야하기 때문에 주차공간의 문제도 있고... 택시는 굳이 주차공간 만들 필요가 없죠. 대중교통만 잘 되어있다면 이렇게 해도 됩니다만..하지만 필리핀 마닐라 같은 경우엔 대중교통이 진짜 구리기 때문에 할 수 없겠죠. 우리나라는 대중교통도 잘 되어있고, 차도 막히는 나라죠.
그럼 글쓰신 분이 심야버스 운전 하세요
새벽에 운전하는게 얼마나 어려운지 아십니까??
특히 노선 버스를 운전한다면 ..
1일 2교대 ?3교대??
그럼 글 쓴 분이 버스기사 하시던지
운전하는게 편하다고요??
편하죠 ...자가용만 몰면
그럴 업으로 하시는분 들한테 그런소리 해 보세요
그리고 심야버스 승객분들 80%가 대리운전기사가 탑승 한다고 합니다
심야버스가 아니고 심야대리운전기사 버스 입니다
0/2000자